[ 학생간호사 걸음마떼기 ] #2

in #kr5 years ago (edited)

밥먹기 회장님 @rkdud5349
시보 + 의학용어 회장님 @dasol-00
그리고 동아리방 키가 있는 나 !!!!!!!!!!!!! (*´∀`)♪

이렇게 3명이서 3시간 공강시간동안 밥을먹고
아이스크림도 먹고 동방에가서 곧 있을 의학용어
시험공부를 함께했다 !!! 공부만 하면 재미없어서
수다도 떨었는데 직업병처럼 우리가 배운 의학용어들로 이야기를 나눠보았다 !

“아잠깐 나 diarrhea할 것 같아”
“너 혹시 constipation?....”
“난 eructation..”

이렇게 서로 수다를 떨면서 같이 의학용어를 말해보니까 쓸때랑 말할때의 느낌이 다르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그 길을 아는것과, 그 길을 걷는 것은 분명히 다르다”

어디선가 들어본 명언이 이상황과 비슷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 앞으로 밥도 같이 먹으면서 의학용어를 쓰는것과 함께 말하는 것도 능숙해져야겠다는 다짐이 생긴 날이었다 ! ٩(๑❛ᴗ❛๑)۶

화요일 공강시간에 같이 밥먹고 동방가서 의학용어
공부 같이할분 언제나 환영입니당 !! ♥️

@cyberrn
@thegivingtree

Posted using Partiko iOS

Sort:  

동방 화분에 물 주러 가자 😂😂

Posted using Partiko iOS

맞다 !!!!!!!!! 컵이 있오야 한다 !!!!!

우리 민서~ 이뿌다~ 내 방에 있는 책상 거기도 놔줄까?

Posted using Partiko iOS

책상이 많으면 더 많은 사람들이랑 같이공부할 수 있겠네용 !!!!!!!! 저는 좋습니당 ( ^ω^ )

Posted using Partiko iOS

4학년 오빠야들에게 부탁해보자~~^^

Posted using Partiko iOS

앗 ㅎㅎ 저는 땅바닥도 좋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앗! 필요하면 야기하고~ 밥솥은 언제 가지고 가니?

Posted using Partiko iOS

그러게용 .. 또 밥같이 먹을때 얘기해보겠습니당 !!!

Posted using Partiko iOS

🙋🏻‍♀️🙋🏻‍♀️저도 껴주세요~~

오세요 오세요 !!!!! 언제나환영입미당

Posted using Partiko iOS

big-tree-3443533_960_720.jpg

아낌없이 주는 나무 보팅하고갑니다^^

오늘의 링크 : https://steemit.com/kr/@best-live/przbu-tree
내용 : tree 칼럼) 스팀코인판의 기업 가치에 관하여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22.70
ETH 2543.02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