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나온 아저씨 몸짱 프로젝트 4일차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종드입니다^^

일요일은 운동을 쉬고

애기들 데리고 다녓습니다. 근데 애기들 데리고 다니는게 더힘든거 같아요 ㄷ ㄷ

주말엔 맛난거 먹으려고 점심에 소고기 국밥과 저녁에 서브웨이 샌드위치+ 샐러드 흡입 햇습니다 ㅎ

제나름 저것도 주말에 엄청 조절 한겁니다 ㄷ ㄷ

여튼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인스턴트오트+임팩트웨이 섞어서 마시고

운동1시간 전쯤 아메리카노 한잔

운동 시작전 stimul8

으로 운동 시작 햇습니다.

오늘은 선피로 훈련법으로

단순관절로 시작해서 다중관절로 마무리 지엇습니다.

랫풀다운부터 시작!!

랫풀
65키로 10회

바벨로우
80키로 12회

롱풀(언더그립)
60키로 9회

원암덤벨로우
20키로 9회

풀업
6회

루마데드
100키로 10회

싯업
10회

사이클
50분

운동끝!

오늘은 아침부터 디스크성 두통이 있어서 운동이 잘안될거 같아서

시작전에 럼블롤러로 몸좀 많이 풀고 조금 가볍게 집중있게

운동을 실시했습니다.

다행히 심한 두통이 아니어서 그런지

운동중에 컨디션이 돌아오더라구요^^

KakaoTalk_20180611_145320763.jpg

운동후

밥 150g + 홍두깨살 200g 양파+된장

4시간정도 뒤에 다시

밥 150g + 웅스빌 1팩[140g] 섭취예정입니다.

그리고 저녁 10시경쯤 바나나 1개랑 마이프로틴 브라우니[반쪽] 먹고 오늘 식사는 마감입니다^^

주말에 나름 정말 안먹어서(?!) 제가 보통

주말 지나면 3키로 정도씩 늘고 그러는데 [수분이 대부분]

이번에 3년만에 처음으로 -1kg 이 되었네요 뿌듯합니다 ㅋ

체중은 100.2키로가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데드 영상

Sort:  

힘이 엄청나시네요 !! 헬스 이제막 시작한 어린이가 응원 드리고 갑니다 ^^ 저는 데드리프트 80킬로로만 들어도 하루이틀뒤면 안아픈데가 없던데.... 화이팅!!

감사합니다^^ 직업이 운동쪽이여서 운동은 꾸준히 하고있엇습니다^^;

혹시 허리 디스크 있는 환자도 데드 가능한가요? 두환님 영상보니 저도 하보고 싶습니다

넵 저도 디스크 있습니다..ㅋㅋ 근육에 집중해서 운동하시면 크게 다칠일은 없으실거에요^^

안녕하세요~ 저도 운동하는 아저씨라 안보고 갈 수 없네요~ ㅎㅎ
몸이 어마어마 하신데요~ 자주 소통하며 지네요~ 화이팅입니다
@joajina00

앗 반갑습니다^^ 너무 나태했던 지난날을 반성하며 최선을 다해 보려합니다! 같이 파이팅 하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