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토니아 한달살기.... 하지마

in #kr6 years ago (edited)

술이 늘었다.

겁나 솔직한 끄적거림.
나랑 북유럽 안맞음.
나에겐 태양이 필요함. 아아아아앍
태국 치앙마이 살던 사람이 이런곳 오면 아니된다.

태양이 안보임.
사람들 무뚝뚝함.
거리가 안예쁨.

흙.
언능 떠나자. 야호.

Sort:  

cheers 🥂

타향살이... 고생이십니다.

뭐 제가 좋아서 결정한거라 뭐 별 할말이 엄슴니더 ㅋㅋㅋ

ㅋㅋㅋ 늘상 보던 해외거주 포스팅과 반전이 있어 좋아요 ㅋㅋ Short & Sweet~

솔직함을 추구합니다 ㅎㅎㅎ

한달이라도 벌써 거기 살지 마라 하시네요.... ㅠ

ㅋㅋㅋ 일주일 정도 사는것은 괜춘해요 ㅋㅋㅋ그러나 한달은 노노

Congratulations @lynnat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짧고 단호하게 말씀해주시네요 ㅋㅋㅋㅋㅋㅋ 심심한 동네인가보네요 에스토니아는

북유럽이 저랑 감성이 안맞더라고요 하하하하 ㅠㅠㅠ

짱짱맨=날씨인사...

요런느낌이군요...^^ 오늘은 날이 아주좋아요^^

호출 감사합니다.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548.71
ETH 3847.93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