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요즘에 거래소 때문에 속터지는 분들 많죠? 거래소 제 경험에 비춰서 써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저는 bittrex 에 enhanced verification 오류(name mismatch)로 묶여있습니다. 사용자들의 의견을 검색해보니 몇주 기다리는건 예사라고 하네요. slack도 enhanced verification 이 된 account만 대상으로 가능하구요. 갈수록 거래소 리스크가 큰 판이라고 느낍니다.

Sort:  

거래소 리스크가 정말 큽니다. ticket을 보내서 처리를 해달라고 해야 겠네요. 이름이 안 맞다니 어떤게 된 걸까요 ㅠㅠ

네, 티켓 받아놓고 몇주 기다리는 사람이 태반이라네요 ㅎㅎ

저도 이름이 안 맞는다고, 추가 인증을 하라고 하더라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500.86
ETH 2337.17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