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보통 거래량이 적은 곳은 입출금에 문제가 없지만.. 거래량이 늘어나면 똑같아질 공산이 큽니다.
그리고 코인원... 1컨펌 믿고 보냈다가 (컨펌후) 26시간 걸려서 그곳도 답없는 곳으로 결론냈네요 ㅜㅜ
빗스템이 입출금은 오히려 안정적인 편입니다만... 가입인증이 복잡하고 오래걸리며 거래화면이 굉장이 불편하지요.

네 빗트렉이 굉장히 안정적이죠. 코인원은 약간 복불복이듯 합니다. 그래서 항상 소액입금을 해보고 진행합니다. 그러고보면 코빗은 일부러 코인들을 상장 안시키고 작은 규모를 유지하려는 합니다.

정리가 정말 잘되어있네용 감사합니다
역시 경제학도이십니다
저도 경제학과를 나와서 너무 반갑습니다ㅎㅎ
팔로우하고갈게요 소통하고지내요~~

네 저도 팔로우 합니다. 감사합니다.

어이구야...업비트 실화입니까?

벌써 스팀을 비롯해서 각종 커뮤니티에 원성이 자자합니다.

늘 좋은 글 고맙습니다. 전 비트렉스와 바이낸스를 주로 쓰고 있는데, 비트렉스의 수수료가 그렇게 높다는 것은 인지를 못하고 있었네요 ;; Gemini 의 정책은 참으로 신기하군요!! 지금 CBOE XBT 선물이 Gemini BTC 가격을 기준으로 하는것으로 알고 있는데, 한번 써봐야겠습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gemini 정말 좋습니다. 한국에서는 신분확인이 될지 안 될지 모르겟네요. 미국이라면 무조건 고고고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gemini는 처음 듣는데 꼭 참고 해야겠습니다.

gemini 는 좋긴한데 한국에서도 신분확인이 될지 안 될지 모르겟네요. 미국이라면 무조건 고고고

업비트로 짜릿함을 즐기다가 -20됐네요ㅠ

코빗 최고에요^^

코빗이 짱이죠. 그럼요 !!!!!!

저는 작년 시작할때 코빗이 최고 거래소여서 코빗만 계정이있는데. 코빗은 원화 출금이 장난아닙니다. 출금신청 버튼 누르면 3초만에 입급완료 됨.

그렇지요 코빗이 짱입니다. 기타 코인들을 거래를 안 시켜줘서 그렇지 기타 코인들만 거래 해주면 정말 다른 거래소는 필요가 없죠 ㅎㅎ

저는 bittrex 에 enhanced verification 오류(name mismatch)로 묶여있습니다. 사용자들의 의견을 검색해보니 몇주 기다리는건 예사라고 하네요. slack도 enhanced verification 이 된 account만 대상으로 가능하구요. 갈수록 거래소 리스크가 큰 판이라고 느낍니다.

거래소 리스크가 정말 큽니다. ticket을 보내서 처리를 해달라고 해야 겠네요. 이름이 안 맞다니 어떤게 된 걸까요 ㅠㅠ

네, 티켓 받아놓고 몇주 기다리는 사람이 태반이라네요 ㅎㅎ

저도 이름이 안 맞는다고, 추가 인증을 하라고 하더라고요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676.72
ETH 2356.3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