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가격 그래프를 보며 떠올린 것.

in #kr7 years ago (edited)

컵 앤 핸들 이라는 패턴에 대한 이야기를 몇번 얼핏 본 것 같습니다.
그러다가 문득 스팀 그래프를 보았는데, VONO 컵처럼 생기지 않았나요?

이대로 폭발적으로 상승했으면 좋겠군요 호호..

Sort:  

와.. 이런 우연히? ㅎㅎㅎ tip!

짱!!! 귀여워요!!! ㅋㅋㅋ 이제 오를일만남았나오ㅡ? ㅋㅋ

믿습니다ㅋㅋㅋㅋㅋ

스팀을 더 모아야되나요!ㅋㅋ

아 ㅎㅎㅎ 그렇네요 손잡이 따고 쭉~~ 올라가면 될 듯 싶습니다 ㅋㅋㅋㅋ

때가 왔군요!!

진짜 우연치고 절묘하게 일치하네요. 이대로 쭈욱 상승 하나요!!

이때까지의 분석글중 가장 설득력있네요. 저대로 될거라 확신합니다.^^

구또구또

저렇게만 되면 분쟁도 줄어들텐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631.34
ETH 2454.59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