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About Steemit] 느껴지는가? 이동은 시작 되었다.

in #kr6 years ago

오~호
요약팁 매우 좋습니다.

저도 블로그 하고 있습니다(운영이라는 말을 붙이기엔 적당하지 않은듯하여) 2011년부터 3년동안 제 관심사만 쓰고 버려두었는데 작년말 포스팅을 해보니 네이버에서 뭘 믿고 좋은 평가를 해주는지 "상위검색어노출"이라는 것이 되더라구요. 재미로 블로그맛집체험단 신청을 해보았는데 선정도 되더라구요.
그래서 지난주말에 남편이랑 제 평생처음으로 회전초밥집도 가보았어요.

아니 뭘쓰려고 이런이야기를 하는지 도무지 모르겠네요.

회전초밥 공짜로 먹었다 뭐 이런 자랑인가??

근데 확실히 네이버는 보상이 없으니 스티밋이랑은 다르고 또 좋을 글을 써야겠다라는 동기부여가 잘 안되는 것 같아요.
(이건 이시점에 맞는 소리인지도 헷갈리네요..)
어제 배운 치트키를 어느 부분에 유용하게 써야하나....

여기까지 쓰고 지우고 다시쓸까... 지우고 다시쓸까? 고민하다 그냥둡니다. ...

오늘은 어제보다 더 추운가봐요 난방기2시간 틀었는데 따뜻하지가 않네요
라이언님 따뜻한 하루보내세요
참 어머님 잠바는 맘에 들어하시나요??

Sort:  

당일날 바로 입고 나가셨고..
구매하자마자 날씨가 추워지니..
날씨 이녀석 대견하네요....
근데 조금 살살하지.. 너무 추워지니 나갈 생각을 안하시는.. :-)

건강이 최고이며~ 올해는 스팀이 반짝반짝 빛나서
회전초밥 가고 싶으실 때, 맘껏 가시는 한 해가 되실 겁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59.71
ETH 3164.5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