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리핀 바라코 커피??

in #kr5 years ago

20190330_164538_618.jpg

이번 세부 여행에서 유일하게 건진 녀석입니다.
왕복 교통비(호텔택시 타서 ㅎㅎ)를 2만원이나 내고 산 커피인데 정작 커피 가격은 10봉 기준 1200원 남짓이니 한봉에 120원 ㅋㅋ

과거 베트남에 갔을때 G7 믹스(아메리카노, 라떼 말고...)와 비슷한듯 하면서도 향이 쎕니다.

살짝 숭늉 맛도 나는데
맥심 처럼 부드럽진 않지만, 오히려 익숙하지 않음이 끌린다고 할까요?

인터넷에 검색해 보니 과거 핀리핀이 커피 수출 대국이었다고 하네요. 커피 품종도 다양하고...

마트에 커피 믹스가 많았는데 멋 모르고 사온 커피가 그래도 핀리핀 로컬 커피라니 다행 입니다 ㅋ

오늘 휴가 후 첫 출근인데 바라코 커피로 스트레스 관리해야 겠네요 ^^

Sort:  

즐거운 한주일되세요

감사합니다.
신나는 한주 되시길~^^

숭늉맛이라니 궁금하네요.^^ 보리차에 탄 커피맛일까요?ㅎㅎ

첫 출근... 스트레스 받지마세요..ㅋㅋㅋ
또 놀러가시면 됩니다ㅋㅋ

Congratulations @luckystrikes!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숭늉맛 커피는 어떨지 상상도 안 되네요.ㅎㅎ
예전에 동생이 G7과 같이 사왔던 코코넛커피가 맛있었던 기억이 있네요. :D

아~ 휴가 가고 싶네요

요즘 G7 한참 마시는중인데 이것도 비슷한가보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516.28
ETH 2315.44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