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옷!! 드디어 보팅바가 생겼네요ㅅㅅluckystrikes (76)in #kr • 8 years ago (edited)오늘 받은 세뱃돈(?)으로 스파 충전을 좀 했는데, 이상한게 떠서 뭐지? 했는데 보팅할 때 파워 조절기능이 활성화 됐네요 ㅋ 스파 얼마 부터 되는지 모르겠지만 일단 기분은 좋네요 ㅅㅅ 스팀잇은 알면 알 수록 신기한 기능이 많네요 ㅋ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성원에 감사 드립니다 :) #steem #kr-newbie #voting-bar
와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저도 저 게이지가 나타날 때까지 더 열심히 해봐야겠어요 ㅜㅜ
아직 저도 한달도 안된 뉴비인지라...
시행착오를 많이 격고 있는데
많은 도움 부탁 드립니다. ㅅㅅ
저건 몇 이상부터 주는 거에염?
저도 모르겠습니다.
저번에 5백 스파 부터란 글을 본 것 같기도...
500 스파 부터라네요 :)
저는 아직 없네요 ㅎㅎ 부럽습니다 .축하드려요^^
마치 모바일 게임 현질 하는 기분이네요 ㅋ
감사합니다 ㅅㅅ
오오 축하드립니다. ㅋㅋㅋ
기본 스팀잇사이트에서는 500부터 생기죠
500이 맞나보네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짱짱맨~~~방문입니다요^^
발로 뛰는 뉴비로서는 신통방통한 부분이내요..ㅎㅎㅎ
팔로우잉 및 보팅드립니다..올 한해는 건강유의하시고..하시는 일 잘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한 해 되세요~~~:)
축하드려요ㅎㅎㅎ 저도 보팅바가 얼른 생기면 좋겠군요 :)
근데 보팅바가 생겨도
거의 백퍼 보팅합니다 ㅋ
스팀파워가 오십퍼인 상태에서 파워업 했는데
그대로 잔여 파워는 오십퍼네요 ㅋㅋ
steemkr이나 esteem 어플을 이용하면 보팅바를 스파가 적어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파워업 축하드려요!
오~~~꿀팁 감사합니다.
와! 축하드립니다.ㅎ
저는 언제쯤.ㅠㅎ
요즘 소재 고갈 입니다.
코인도 박스권이고 ㅋㅋ
발로 뛰면서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ㅅㅅ
와우. 축하드립니다~ 팔로했어요~
예~~감사합니다
놀러갈께요 ㅅㅅ
파워업 축하드려요 ㅎㅎ
500스파 채웠으니 고래가 멀지 않았네요
이제 중형 플랑크톤 정도 된것 같네요 ㅋㅈㅋ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