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옷!! 드디어 보팅바가 생겼네요ㅅㅅ

in #kr8 years ago (edited)

오늘 받은 세뱃돈(?)으로 스파 충전을 좀 했는데,
이상한게 떠서 뭐지? 했는데
보팅할 때 파워 조절기능이 활성화 됐네요 ㅋ

20180216_225009.png

스파 얼마 부터 되는지 모르겠지만
일단 기분은 좋네요 ㅅㅅ

스팀잇은 알면 알 수록 신기한 기능이 많네요 ㅋ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성원에 감사 드립니다 :)

Sort:  

와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저도 저 게이지가 나타날 때까지 더 열심히 해봐야겠어요 ㅜㅜ

아직 저도 한달도 안된 뉴비인지라...
시행착오를 많이 격고 있는데
많은 도움 부탁 드립니다. ㅅㅅ

저건 몇 이상부터 주는 거에염?

저도 모르겠습니다.
저번에 5백 스파 부터란 글을 본 것 같기도...

500 스파 부터라네요 :)

저는 아직 없네요 ㅎㅎ 부럽습니다 .축하드려요^^

마치 모바일 게임 현질 하는 기분이네요 ㅋ
감사합니다 ㅅㅅ

오오 축하드립니다. ㅋㅋㅋ
기본 스팀잇사이트에서는 500부터 생기죠

500이 맞나보네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짱짱맨~~~방문입니다요^^
발로 뛰는 뉴비로서는 신통방통한 부분이내요..ㅎㅎㅎ
팔로우잉 및 보팅드립니다..올 한해는 건강유의하시고..하시는 일 잘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한 해 되세요~~~:)

축하드려요ㅎㅎㅎ 저도 보팅바가 얼른 생기면 좋겠군요 :)

근데 보팅바가 생겨도
거의 백퍼 보팅합니다 ㅋ
스팀파워가 오십퍼인 상태에서 파워업 했는데
그대로 잔여 파워는 오십퍼네요 ㅋㅋ

steemkr이나 esteem 어플을 이용하면 보팅바를 스파가 적어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파워업 축하드려요!

오~~~꿀팁 감사합니다.

와! 축하드립니다.ㅎ
저는 언제쯤.ㅠㅎ

요즘 소재 고갈 입니다.
코인도 박스권이고 ㅋㅋ
발로 뛰면서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ㅅㅅ

와우. 축하드립니다~ 팔로했어요~

예~~감사합니다
놀러갈께요 ㅅㅅ

파워업 축하드려요 ㅎㅎ
500스파 채웠으니 고래가 멀지 않았네요

이제 중형 플랑크톤 정도 된것 같네요 ㅋㅈㅋ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2464.22
ETH 1661.3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