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트 토큰 에어드랍 확인하세요.(6월 5일)

in #kr6 years ago

https://steemit.com/steemhunt/@steemhunt/sponsor-report-6-airdrop-wallet-upvoting-resteem-airdrop-and-abv-ranking-system-coming-soon

매주 매주 에어드랍이 됩니다.
(@steemhunt를 팔로우 하시고 확인하시든지 @lucky222를 팔로우 하시고 확인하세요^^)

시간이 지날수록 투자자가 늘어나면
반비례해서 받을수 있는 토큰수가 줄어듭니다.
(그러니까 하루라도 빨리 투자하는 것이
더 많은 토큰을 받게 되는 길입니다.
중간에 마음 변하면 바로 회수하면 되니
걱정마세요!!)

신규 투자하실 분은
일요일쯤에 임대를 주시면
가장 높은 효율을 보입니다.
(만... 그냥 맘 먹었을때 고고!!!!)

https://steemit.com/kr/@project7/4pwsvb
(메뉴얼...그리고 임대 방법)

ico같은 경우에는
이더리움을 투자하여
투자 실패시 이더리움을 날리게 됩니다.

하지만
@steemhunt의 경우
스팀파워를 임대해주는 투자라서
위험 부담률이 확 줄어듭니다.

투자 뽐뿌는 아니구요.
(맞습니다!!)

스팀헌트 영업 사원 아니구요.
(맞습니다!!)

-투자는 본인의 책임입니다!(하하)

Sort:  

투자는 본인책임이지만

투자뽐뿌랑 영업사원은 확실하신거 같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스팀헌트 화이팅입니다..ㅋㅋㅋ(임대자라규~ ㅋㅋ)

ㅎㅎ에어드랍 확인하셨죠?

대박나자~~~~!!!!

첨보는건데 전 ㅋ
무엇인지 첨부터 다시 정독을 해봐야겠어요~
알듯말듯 ㅋㅋ

ㅋㅋ제가 리스팀 한 거 쭈욱 한번 읽어보세요.
도움 되실거에요.

네^^ 쭉 정주행하겠습니다~*

소량 투자해 보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ㅎ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파워 높으시니 소액투자 좋을듯합니다^^

영어라 다시 돌아왔어요. ㅋㅋㅋ
아래쪽 메뉴얼에 가니 한글로 설명 잘 되어있네용. ㅎㅎ 신기한게 많아요 스팀잇엔! 파워로 헌트를 버는군요.


앞으로 더 많아질거에요.
스파가 힘!!
ㅎㅎㅎㅎ

오 누님통해서 스팀헌트 알아가면 되겠군요ㅋㅋ 꿀팁 감사합니다.👍

lucky2님이 좋다하면 무조건 믿어야죠.ㅎㅎ

계정 하드포크 하셨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2943.85
ETH 2464.43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