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몬스터 보팅이 재개되어 추천 신청하신 분들 글 올리시라고 했는데 아직 아무도 없어서 제가 합니다.
9월 26일 @dorian-lee
9월 27일 @greenlatte
9월 28일 @goodhello
9월 29일 @glory7
9월 30일 @jiuinfo
10월 1일 @bbooaae
여기에 해당하시는 여섯분은 글 쓰시고 댓글 달아주시면 순서 관계없이 보팅 추천하겠습니다.

스팀몬스터 관련 소식 좀 알아볼까요?

1
[피크몬KR] 명일 마켓 재오픈 예정 - 거래내역 이전 안내

문제는 이전에 이미 peakmonsters.com에서 구매를 하셨던 거래내역이 peakmonsters.KR에서 추후 시작될 보상 제도 레벨에 반영이 안되기 때문에 손해를 보실 수 있는데, 운영진과 협의한 결과 1회에 한해 요청하시는 분들은 peakmonsters.com의 거래내역을 peakmonsters.kr로 옮겨드리기로 했습니다. 그렇게 했을 경우 모든 보상내역이 한곳에 집중되어 이익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jayplayco님의 글을 잘 읽어보시고 댓글로 이전요청을 하셔서 많은 혜택 받으시기 바랍니다.

2
스팀몬스터 대전 영상 관람 및 카드 거래 후기
@glory님의 글을 보면 투자의 관점에서 스몬을 접근하신 점이 저랑 아주 비슷한데요....저도 비슷한 생각으로 카드를 구매하긴 했습니다. 하지만 모든 투자에는 리스크가 따릅니다. 각종 ICO도 사실 성공률이 10%도 안되는 마당에 스몬 카드의 경우 모 아니면 도라는 생각으로 접근하시길 바랍니다. 전 돈이 안되면 그냥 내가 게임하고 놀지 뭐 ...라는 생각도 좀 있지만...그래도 돈이 되면 더 좋지 라는 생각도 있습니다. 혹시 친구따라 강남 간다고 별 생각없이 카드만 지르지는 마시길 당부드립니다. 몇팩씩 재미로 사는거 말고 몇백 단위로 사시는 분들 말입니다^^투자는 모든 것이 자기의 판단이라는 점 유념하세요!

3
[스팀몬스터] 9월 30일 시세...
매일 스몬 카드의 시세를 분석하시는 @marabara님의 포스팅입니다. KR에는 이렇게 잘 분석해주시는 분들이 있어서 챙겨서 읽기만 하셔도 스몬의 분위기를 파악할수 있습니다.

[스팀몬스터] Death가 지는 동영상
(steemmonsters) 어떤 카드를 사야 하는가?
[스팀몬스터] 몬스터 카드 엑셀 업데이트 ver.0.3 #쉽게 팀을 짜자

이런 분들이 대표적으로 스몬을 분석하시는 분들입니다.
혹시 스팀몬스터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들은 윗분들의 포스팅을 하나씩 차근 차근 읽어보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그럼, 이상으로 스몬 보팅 날로먹기 포스팅입니다.

저 위의 여섯분 빨리 신청해주세요.
(내일부터 순서대로 추천할게요. 아무도 안쓰시면 제가 또 써야해요.ㅋㅋㅋㅋ)

Sort:  

오 제 이름이 등장!! 영광입니다.

스몬 가는데 스몬의 그랜드 매스터이신 fenrir 이름이 등장해야죠! ㅎㅎ

조만간 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공지 감사합니다!

네~~오늘 하루종일 기다렸는데 아무도 안 올리셔서 제가 꿀꺽했습니다.
ㅋㅋㅋㅋ
거의 4$에 가깝네요.하하.....
스몬이 먹여살리게 생겼어요.ㅋㅋㅋㅋㅋ
포스팅 하시고 댓글 달아주세요~^^

방금 포스팅 완료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https://busy.org/@glory7/peakmonster-kr

넵! 내일 저녁 보팅 추천 하겠습니다^^

보팅추천 완료했습니다^^

스몬 카드도 트레이딩을 전문적으로 하시는 분이 계시군요? @_@

네, 여러분 있어요.ㅋㅋㅋ
저도 관심을 가지는 분야입니다.@@

다시 스몬 달리시는군요 ㅋㅋㅋ 가즈아!!

이제 들어오시지요!!
너무 오래 참으시면 아니되옵니다.ㅋㅋㅋㅋ

아래 글 링크 수정해주세요. 잘못된 링크네요. 아래 것으로..
어떤 카드를 사야 하는가?
https://steemit.com/steemmonsters/@fenrir78/2dptvk-steemmonsters

감사합니다~~~~~수정완료.

저두 곧 조만간 올리겠습니다 ㅎㅎㅎ

가즈아!!

몇팩씩 재미로 사는거 말고 몇백 단위로 사시는 분들 말입니다^^투자는 모든 것이 자기의 판단이라는 점 유념하세요!

네. ㅋㅋㅋ 공부해야 겠네요
사놓고 버티기만 하는데 포스팅 읽어보러 가야 겠네요

저도 베타 보통 골드 3장 ㅋㅋㅋ. 아직 싸구려인데 glory 님 하고 fenrir 님이 괜챦은 거라고 존버 하래요 ㅎㅎㅎ.
11.jpg

22.jpg
요거 2개 있는건 가격 많이 뛰면 분할 매도?

완전 정상화는 아닌거 같지만
그래도 마나도 100프로 됬고요 ㅎㅎㅎ

이제 살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그나저나
너무 오래쉬어서 ㅋㅋㅋㅋㅋㅋㅋ
스몬 포스팅은 뭘할까요 ㅋㅋㅋㅋ
알파팩을 베타팩으로 바꿔보려고 하는데 될라나 모르겠네요 ㅎㅎ

럭키님도 쉬는동안 잘 계셨쥬?
옥상으로 한번 불러야 하는데...ㅋㅋㅋㅋㅋ

네, 이제 슬슬 활동하셔도 될것 같아요^^
알파팩을 베타팩으로 어떻게 바꾸시려구요?
알파팩이 몇장 안되시죠? 그럼 바꾸지 말고 그냥 베타팩을 모으세요.
알파팩 몇장 안되는 분들 제가 베타팩으로 바꿔드리는 이벤트 하려고 합니다.
그러니까 일단 그냥 가지고 계세요^^
포스팅은 제가 올린 분들 링크 읽어보시면서 생각해보세요.ㅋㅋㅋㅋㅋ

알파팩 팔아서 베타팩 살려고 그랬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까주는 이벤트 해주시면 너무 고맙쥬..ㅎㅎ

포스팅은 꼼꼼히 읽어보겠습니다~
스몬 보팅도 받아야 하니께 잘 써볼게유~~~

스몬 게임은 언제쯤 가능하려나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216.84
ETH 2526.42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