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몬스터!

in #kr6 years ago

완전 정상화는 아닌거 같지만
그래도 마나도 100프로 됬고요 ㅎㅎㅎ

이제 살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그나저나
너무 오래쉬어서 ㅋㅋㅋㅋㅋㅋㅋ
스몬 포스팅은 뭘할까요 ㅋㅋㅋㅋ
알파팩을 베타팩으로 바꿔보려고 하는데 될라나 모르겠네요 ㅎㅎ

럭키님도 쉬는동안 잘 계셨쥬?
옥상으로 한번 불러야 하는데...ㅋㅋㅋㅋㅋ

Sort:  

네, 이제 슬슬 활동하셔도 될것 같아요^^
알파팩을 베타팩으로 어떻게 바꾸시려구요?
알파팩이 몇장 안되시죠? 그럼 바꾸지 말고 그냥 베타팩을 모으세요.
알파팩 몇장 안되는 분들 제가 베타팩으로 바꿔드리는 이벤트 하려고 합니다.
그러니까 일단 그냥 가지고 계세요^^
포스팅은 제가 올린 분들 링크 읽어보시면서 생각해보세요.ㅋㅋㅋㅋㅋ

알파팩 팔아서 베타팩 살려고 그랬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까주는 이벤트 해주시면 너무 고맙쥬..ㅎㅎ

포스팅은 꼼꼼히 읽어보겠습니다~
스몬 보팅도 받아야 하니께 잘 써볼게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488.68
ETH 2538.1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