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질랜드 여행] 푸카키 호수와 아오라키 마운트 쿡 빌리지 & 후커밸리 트랙// Lake Pukaki, Aoraki Mt. Cook Village & Hooker Valley Track

in #kr6 years ago

대단하신데요?
몇년전의 기억이 이렇게 생생하시다니?
(아 혹시 다른곳의 일기를 옮기는 중일수도 있겠군요.ㅎㅎ
그 생각을 못하고.....)

어제 일도 기억 못하는 아줌마는 그저 부럽네요.ㅎㅎㅎ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맞팔과 풀보팅 완료합니다.
앞으로도 쭈욱 소통 이어나가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Sort:  

이번 여행기는 다른 곳에 적어 두기도 했지만, 새로 추가한 부분도 있어요. 사진으로 봐서 기억 나는 것도 있고, 또한 매일 반복되는 일상과는 달리 새로운 여행지에서는 오감이 살아나는 기분이라 기억이 좀 더 오래 지속되는 것 같아요. 자주 뵙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59456.51
ETH 2300.03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