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다만 모를 뿐.

in #kr6 years ago

댓글이 넘 늦었네요.어제 좀 알아보니
밀린 인세를 지금이라도 준다면 그냥 그거 받는선에서 끝나는 것이 낫다네요. 더 받을순 없는 모양.
(오디오 북은 인세가 더 셀거라고 하던데요. 그건 알아보세요.)
지금이라도 합의를 통해 밀린거 다 받으면 다행이고
만약 안준다면 내용증명을 일다 보내놓고 시작하라고 합디다.
(밑에 변호사분 계셔서 다행이네요.)

원만하게 합의로 잘 받아내시면 좋겠고 혹시나 감정싸움으로 법정까지는 안가면 좋겠습니다.(건강 먼저 생각하세요. 나쁜 놈들 그냥 적선했다 생각하시고 치워버리시길....ㅠㅠ 법정까지 가면 너무 힘들어져요.)

마음을 비우시고 잘 해결되길 바랍니다!!!화이팅!!

Sort:  

어후~직접 알아보시기 까지 했군요. 맞아요. 법정까지 제가 움직여 가기도 힘들거든요. 오디오북 자료를 객관적으로 받아내기가 참어렵네요. 출판 관행이라는게...참 많네요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076.80
ETH 3516.36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