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만 모를 뿐.

in #kr6 years ago (edited)

미파님 대문 그림 이즈이즈리 이즈 해피선물.jpg
우리는 아무것도 예측 할 수 없다.

세계 피파랭킹 1위인독일과 57위인 한국이 축구경기를 벌여서 어느쪽이 이길지도 몰랐다.
1위인 독일이 이길것 이라고 예측했지만 아니지 않은가?

다만 , 오직 모를 뿐!

그리고 그걸로 족해야 한다.

ps. 앞에 올린 글은 에너지가 너무 부정적이어서 부정적 에너지 확산은 그리 좋은 일이 아니기에 지웁니다.
위로와 힘 주신 분들 감사드립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화이팅 입니다.
법으로 가면 상당히 힘들텐데, 몸도 잘 관리하세요.
자료 일단 모아 두시고 확인 해보신 후에 웬만하면 대화를 해서 잘 마무리 하세요. 나쁜 놈들 이지만...

감사합니다.

나중에 자세히 읽어보고 댓글 달게요
ㅠ 열이 확 나네

잘해결되시기를 빕니다.~!ㅠ

책 제목과 출판사 이름 일단 좀 가려보세요
명예훼손으로 걸 수 있는 문제라

예 다시 정정했어요. 책제목과 출판사 이름은 언급하지 않았는데 제가 문장을 애매하게 써서 다시 수정했어요

아하 ㅋ넵
차에서 읽어서요^^

저는 isis-lee님께서 편찮으신지도, 불편한 상황에 놓여계신지도 몰랐네요. 이런 상황에 놓이면 건강한 사람도 진이 빠지는데... 이 쪽 일은 잘 몰라서 도움을 못드려 안타깝네요. 얼마전에 스팀잇에 글 쓰시는 변호사 분을 본것 같아요.

@admljy19님 소환해서 죄송합니다. 이 글 좀 읽어봐주세요.

감사합니다. 변호사님은 바쁘실텐데요 그리고 이 문제는 변호사님께 너무 작은 사건이에요.ㅋ

출판사에서 너무 하는군요
당연히 지급해야할 인세를 고의적으로 누락시키다니..
잘 해결하실 수 있으면 좋겠네요.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건강이 안좋으시군요. 빨리 회복하기를 빕니다. 어떤 일이 있더라도 소송까지는 가지 말기를 바랍니다. 돈 보다 시간빼앗기고 어떻게 판결날지는예측할 수없습니다. 정의가 승리한다는 건 그냥 바램일 뿐.

그전에 해결되길 원합니다. 소송은 법을 모르는 사람 입장에선 너무 힘든 일이죠

아니 이X들이... 이시스님이 힘들게 펴낸 책을 날로 먹으려고 하였네요!
제가 가서 혼좀 내주고 싶지만...ㅋ
이런 부당한 일은 싸우셔야 합니다! 꼭 이기셔야 하구요!!

네 알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작가를 돈벌이 수단 정도로 밖에 보지 않는 출판사군요..;;
모든 출판사가 다 저러지는 않겠지만 글을 읽어보면서 분노를 금치 못했습니다.
소송까지 가면 신체적으로도 정신적으로도 많이 힘들어지 실게 뻔한데.. 잘해결 되었으면하는 바람입니다.

네 그전에 해결되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4215.55
ETH 3183.56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