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Easysteemit] 스팀잇 글쓰기, 읽기를 향상시킬 ‘Steemit.com Enhancer’를 소개합니다.

in #kr6 years ago

방금 해봤어요.
마크다운 모드로 글 쓸려고 템플릿을 선택하니

에디터모드에서는 지원이 안됩니다. 마크다운 모드를 선택하세요.

이렇게 나오는데...왜 그럴까요?
(제가 뭔가를 설정해 놓았을까요? 저도 모르는 사이에.)

해결 방법이 있을까요? 경아님?

Sort:  

럭키님 안녕하세요, 마크다운 모드에서만 적용이 가능합니다.
현재 에디터 모드로 되어있으신 것 같아요. 아래 스크린샷처럼 제목 바 아래버튼을 누르시면 마크다운 모드로 변경됩니다. :-)

example.PNG

밑의 사진이 마크다운 모드인가요?
헉.ㅋㅋㅋ (전 저게 에디터 모드인줄 알았어요.)

그럼 복잡한 코드가 나오는거 맞나요?
전 한번도 안 써봐서.....
그럼 그 코드를 지워가면서 내용을 적는건가요?

글쓰기 2.jpg

이렇게 코드가 나오는거 맞나요?
거기서 하나 하나 지워가면서 하는건가요?

네ㅋ 현재로써 최선입니다! 처음엔 복잡하게 느껴지실텐데, 한 번만 해보면 텍스트가 보이기 시작하실꺼에요..!!

아하!!!맞군요.ㅎㅎㅎㅎ
넵!!!!텍스트 찾으니 보이더라구요.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99.64
ETH 3130.4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