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steemit] 스팀잇 글쓰기, 읽기를 향상시킬 ‘Steemit.com Enhancer’를 소개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Enhancer_cover.png

안녕하세요, @kyunga 입니다.
템플릿을 글쓰기 페이지에서 바로 적용하고 싶다는 의견을 @bramd 님과 주고받다가, 스팀잇 폰트체인저 를 개발하신 @yjiq150 님과 함께 크롬 플러그인으로 만들어보자는 의견이 모아졌습니다. (나름 드림팀..??!!ㅋㅋ)

몇 주 간의 작업 끝에 만들어진 크롬 플러그인 ‘Steemit.com Enhancer’를 소개합니다.
크롬 웹스토어에서 간단히 설치하여 스팀잇 글쓰기와 읽기를 개선할 수 있는 빛과 소금같은 프로그램입니다.





Steemit.com Enhancer 기능


편집 템플릿

지난 고급 마크다운편에 공유해드린 6개 템플릿을 글쓰기 페이지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편집 중에 반영되는 수정 사항들을 바로 옆에서 확인하실 수 있다는 건 덤!

preview_01.png


다양한 글꼴(Various Fonts)

다양한 글꼴 적용이 가능합니다. 한글폰트 3종, 영문폰트 다수가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원하시는 폰트로 스팀잇의 글을 읽어보세요.

preview_03.png


가독성 향상(Optimize Legibility)

한글 읽기에 최적화된 폰트 크기와 자간/줄간격이 자동 설정됩니다.
아래를 보시면 글자, 위아래 문장의 간격이 조정되어 훨씬 읽기 편해지시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영문에도 적용되어 있습니다!)

preview_02.png





Steemit.com Enhancer 설치 방법


➊ 아래 링크를 통해 크롬 웹스토어에 접속합니다.

크롬 웹스토어- Enhancer 설치 페이지 바로가기



'Add to Chrome' 을 눌러 설치합니다.

02.PNG



➌ 이제 스팀잇 글쓰기 페이지에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쉽죠?!

한층 더 멋지고 즐거운 스팀잇 생활 되시길 바랍니다!!!

03.png


만든 사람들

Developed by @yjiq150
Designed by @kyunga
Promoted by @bramd

Sort:  

좋은 기능이네요!!

여기다가 마크다운이라던가 댓글 작성기능도 추가하면 더 좋아질 것 같습니다!!

프리뷰를 옆으로 옮긴것은 대박 혁신이네요!!!
항상 글적고 스크롤바 내려서 마크다운 잘들어갔는지 확인하고, 다시 올려서 글적고.. 불편하기 그지없었는데..ㅎㅎ

이건 정말.. 기립박수쳤어요..ㅎㅎㅎㅎㅎ

오 이제는 그럴 일이 없어지는건가욤?! +_+ 어서 써보고 싶네요 ㅎㅎ

(╹◡╹)저도 완전 공감되네요~ 글이 길어지면 정말 불편했는데.... ㅎ 오늘 저도 테스트 해봐야겠어요:-)

정말로... 나중에 저도 한번 보고 따라해봐야할듯.. 너무맘에드네요 이거

사실 사이드 프리뷰는 예전에 두 분 정도가 제공해주셨었어요. 저는 @tabris 님이 제공해주신 것을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이번에 한 번에 편리한 기능을 모으고자 개발시 함께 진행되었습니다!ㅎ 스팀잇에서 활동하시는 개발자분들 모두 존경합니돠!!

아! 기존에 있던 아이디어였군요!!+_+

진짜 스티밋에 계신 모든 분들이 다 능력자세요.. 스팀잇에 입사한지 7개월이 지나가지만 아직까지도 매번 놀라울 따름이에요!

개발자님 너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가독성이 무척이나 좋아졌습니다. 그런데 저는 명조체를 너무 좋아하는데요... ㅎㅎ
혹시 나눔명조 bold 700 도 추가가능한가요? 있으면 너무 저한테 너무 좋을꺼 같아요^^

안녕하세요, anpigon 님.
추후 업데이트를 하게된다면 고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우와.. 이런팁이 있었다니 ㅋㅋㅋ 대박이네요!! 감사합니다!!좋은글 잘읽고 갑니다!! :)

마크다운에 대해 불편함을 느꼇던 사람들에게 굉장히 단비같은 자료내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니 기쁩니다!! 😊

러블리한 @easysteemit님 안녕하세요! 하니 입니다. 요염한 @anysia님이 너무너무 고마워 하셔서 저도 같이 감사드리려고 이렇게 왔어요!! 분위기있는 하루 보내시라고 0.4 SBD를 보내드립니다 ^^

오호~ 풀 봇 하고 갑니다. 근데 P C버전에만 되는거죠?

네 일단은 그렇습니다.ㅠㅠ 패드나 폰에서는 지원이 안되네요-

와, 훌륭합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바로 설치합니다

갓경아.... 감사합니다 ㅠㅠ

개발자분이 진짜 갓입니당👍
즐거운 스팀잇 생활되시기를 😘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01.11
ETH 3576.21
USDT 1.00
SBD 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