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시리즈 - 스팀잇 개인 프로젝트] 맥을 떠나지 못하는 이유. DEVONthink 그리고 RSS Feed

in #kr6 years ago

말씀하신 불편함 동감입니다.
저처럼 아날로그적인 사람도 불편한데..
하물며.......ㅎㅎ
고칠려는 생각이 있는건지 없는건지 모르겠습니다.ㅎㅎㅎㅎㅎ

Sort:  

럭키마마님, 저는 제 나름의 방법을 찾아보려고요. 제가 가장 필요로 하는건 타임라인에서 놓치기 쉬운 분들의 글들을 좀 바로 찾아갈 수 있는 기능 등등이옵니다. 스팀잇 로드맵을 보니 올해도 제가 원하는 기능들은 개발이 안될꺼 같고... 아흑 ㅠㅠ

https://steemeasy.com 이런곳들도 있던데, 제가 원하는 용도로 딱 쓰기에도 맞지가 않내요 ㅠㅠ

전 사실은 너무 깔끔한 결벽증에 질린 사람이라
조금 어수선하고 불편한 스팀잇이 그다지 참기 힘들진 않아요.
ㅎㅎ웃기죠?
나름 괜찮아요.즐기기에.ㅎㅎㅎ

전 그냥 북마크를 아예 해둔답니다.

아 저도 북마크 방식을 이용중인데, 그마저 불편함을 느껴서 >.<
럭키마마님 이벤트글도 매번 다 놓치고 ㅠㅠ

그냥 간단한 방법으로 게이트를 만들어볼 계획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521.28
ETH 3454.2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