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래하는 이벤트) 댓글과 스팀달러를 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onproof.jpg
품격있는 대문 만들어주신 @onproof님 감사합니다.

저 혼자 몰래 몰래 하는 이벤트입니다.
어제 거지팸들 회식하고 나니 스파가 소진되어
더이상 보팅이 곤란하여 생각한 이벤트입니다.

감사할 분은 많고
제가 한번도 댓글 달면서 보팅을 안한 적이 없어서
왠지 댓글만 달기가 엄청시리 간지럽더군요.
(왜인지 모르겠어요.ㅋㅋ
그거 누가 일일이 확인하는것도 아닌데 말이죠.)

어제 이벤트 당첨자 31분입니다.
댓글은 이미 달았고 스팀달러는 순차적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잊을만 하면 갈겁니다. 그냥 잊고 계세요^^
1스팀달러씩 보내드리겠습니다.)

(@bramd님의 풀보팅으로 시작된 이벤트입니다.
감사합니다. 고래분의 풀보팅 첨 받아봅니다.ㅎㅎ
이번 일에 공감을 표시해 준 많은 분과 나누겠습니다.)

@amukae88 @ayogom @bumblebee2018 @choim @cowongloball
@energizer000 @fast.rabbit @fenrir78 @fur2002ks @garden.park
@happylazar @isi3 @isis-lee @jamieinthedark @jaytop @jdoill
@knowkorea @lalaflor @marabara @moonm00n @newbijohn
@nomadcanna @onehand @smigol @songa0906 @springlining
@suin-mom @trueonot @twinpapa @umkin @whatwelivefor

오늘도 계속 됩니다.
제가 보팅 없이 댓글만 달고 사라지면
이벤트 당첨이구나 생각하세요.ㅎㅎㅎ

이건 신청하는거 아닙니다.
이미 제가 당첨 명단을 가지고 있어요.
ㅋㅋㅋㅋ
(이번 일에 공감을 표시해준 분들이 당첨자입니다.)

오늘도 행운 가득한 날 되세요~~

lucky2_coral.png

Sort:  

이벤트 응원합니다^^ 이벤트 참여광인 저에게
종종 이벤트 즐겁게 참여하고 있어서 스팀잇이 즐겁습니다.^^
@lucky2 님, 즐거운 일요일 되시기를 바래요^^

띠용? 이벤트 아이디어가 끊임없이 나오시는군요.ㅎㅎ 좋은 주말 보내세요~

저번에 말씀해주신
팁투유는 아직 공부가 덜 돼서요.ㅎㅎㅎㅎ
급한대로 스달로 ㅎㅎㅎ
한손님도 좋은 주말 보내세요~~~~~

@tipu 사용법은 제가 간단하게 글 올려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감사합니다.
쉽게 설명 좀 해주세요.한손님이.ㅋㅋㅋㅋㅋ
팁유군요. 팁투유인줄....ㅋㅋ

팁유 사용법이 궁금한 1인 추가요ㅎㅎ

아, 감사합니다 ㅎ 오늘은 좋은 하루되십숑!!

네 좋은 하루 되세요~~

헉... 이런 좋은 이벤트를 놓칠 수 없죠. 참여합니다.
👍👍😁😁

ㅋㅋ몰래하는거라서 참여못합니다.
아마 대기 명단에 이미 계실듯합니다만.ㅋㅋㅋㅋ

아싸! 이벤트 패스했다고 겁나 투덜댔는데 ㅋㅋㅋ 감사합니다~ 역시 천사이시군요....ㅎㅎ 그리고 팁유로 보내시는게 더 편할겁니다요 ㅋㅋ

대기명단에 아마 계실듯.
팁투유 몇개 읽어보다가 더 공부하기 귀찮아져서요.ㅋㅋㅋㅋ
그게 더 간단할까요?
ㅋㅋ

걍 해당글에 가서 쓰면되는거 아닌가요? 설정이 필요한가 ㅋㅋㅋㅋ
tip! 1.0

아닌가 ㅋㅋㅋㅋㅋ (무식 ㅋㅋㅋㅋ) / 안되네...ㅋㅋ

근데 왜 저 대기예요! 대기말고 그냥 주세요!!!! ㅋㅋ

ㅋㅋㅋㅋ 거기에 입금해야하잖아요.
미리.ㅋㅋㅋㅋㅋ
저한테 빨랑 주세요. 1ㅋㅋㅋㅋㅋㅋ

팁유군요.....팁투유인줄.ㅋㅋㅋㅋㅋ

번호표 받고 좀 기다리세요.ㅋㅋㅋㅋ

그런거군요. 걍 송금이 편한걸로...;;;;;; 쿨럭... 띵동 빨리좀 해 주세요 현기증난단말이여유~~ ㅋㅋㅋㅋ

요즘 참 이벤트가 많아 행복합니다 ^^
참여해봅니다
주말 잘보내세요

ㅎ 이건 참여하는건 아니구요.
제가 이미 당첨 명단을 가지고 있어요.

그래도 다음 기회에 기회가 있겠지요.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하하 역시 그랬군요 뭔가 댓글 달면서도 이상했어요 ^^,

ㅎㅎㅎㅎㅎ
넵~~~~
몰래 갈지도 모르죠 뭐.ㅋㅋㅋㅋㅋ

몰래하는 이벤트 저도 몰래 참여합니다.
멋지시네요.

몰래 참여요?
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와~~멋져요~

역시 여신님~~

ㅋㅋ글 앞뒤로
~~ 물결 이거 두개씩 하면
이렇게 줄이 생겨요.
ㅋㅋ 감사합니다^^

ㅋㅋㅋ 저도 저런 댓글 쓰다가 우연히 발견했다는...ㅋㅋ

고쳤어요ㅎㅎ

방문만으로도 좋았는데 선물까지 넘 감사해요~^^

보팅 안하고 댓글만 다니 쑥스러워서 막 도망 나왔어요.ㅋㅋㅋㅋㅋ

몰래하는 이벤트하기시엔 럭키님이 너무 유명하세요ㅎㅎㅎ
스팀잇의 셀럽이시자나요ㅎㅎㅎ

패션쑈 초대되나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865.46
ETH 3258.0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