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몰래하는 이벤트) 댓글과 스팀달러를 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아싸! 이벤트 패스했다고 겁나 투덜댔는데 ㅋㅋㅋ 감사합니다~ 역시 천사이시군요....ㅎㅎ 그리고 팁유로 보내시는게 더 편할겁니다요 ㅋㅋ

Sort:  

대기명단에 아마 계실듯.
팁투유 몇개 읽어보다가 더 공부하기 귀찮아져서요.ㅋㅋㅋㅋ
그게 더 간단할까요?
ㅋㅋ

걍 해당글에 가서 쓰면되는거 아닌가요? 설정이 필요한가 ㅋㅋㅋㅋ
tip! 1.0

아닌가 ㅋㅋㅋㅋㅋ (무식 ㅋㅋㅋㅋ) / 안되네...ㅋㅋ

근데 왜 저 대기예요! 대기말고 그냥 주세요!!!! ㅋㅋ

ㅋㅋㅋㅋ 거기에 입금해야하잖아요.
미리.ㅋㅋㅋㅋㅋ
저한테 빨랑 주세요. 1ㅋㅋㅋㅋㅋㅋ

팁유군요.....팁투유인줄.ㅋㅋㅋㅋㅋ

번호표 받고 좀 기다리세요.ㅋㅋㅋㅋ

그런거군요. 걍 송금이 편한걸로...;;;;;; 쿨럭... 띵동 빨리좀 해 주세요 현기증난단말이여유~~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651.30
ETH 3269.4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