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밖에서 하는) 스팀잇 이야기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은 다른 카페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https://cafe.naver.com/bujacafe1
<디지털노마드>

아시는 분들도 있을테고 모르시는 분들도 있겠죠?

그럼 왜 소개를 하는지 그 이유를 조금 이야기해 볼게요.

이 카페는 여러가지 방법으로 직장에 매여서 일하지 않고
잠자면서도 돈이 들어오는 부의 파이프라인을 마련하는 그런 방법을 이야기합니다.
스팀잇도 사실 그 중의 하나겠지요.
아직 저 카페에는 스팀잇 강의는 없습니다.

왜 없을까요?
아직은 돈이 안되기 때문이지요.
코인 시세가 올라가서 정말 월급정도의 돈을 버는 사람들이 많아지면
당연히 강의가 생길것으로 보입니다.

저 카페를 둘러보시면 얼마나 많은 분들이
얼마나 치열하게 사시는지 알수 있을겁니다.

스팀잇에는 느긋하고 크게 돈과 상관없이 사는 분들이 많은 느낌을 받습니다.

저런 강의는 적게는 **만원에서 ***만원이상씩,
뭐 하나만 듣겠어요?
연결되는 강의 많지요.
그걸 다 들어요.

그런 강의를 듣고 얼마나 치열하게 실천할까요?
(원래 공짜로 얻은 건 귀한줄 모릅니다.)
매일 매일 목표를 설정하고 달성하고
한달 목표를 설정하고 달성하고...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스팀잇을 그렇게 접근한다면 과연 어떨까요?

너무 팍팍하다구요?
글쎄....사는게 그렇더군요.
팍팍합니다. 현실은.

전 우연찮게 운빨로
돈을 벌었지만 (지금 코인이 폭락해도 뭐 별로 신경 안써도 될 정도로)
그게 과연 운빨만일까요?

저의 글을 예전부터 읽으셨던 분은 아실테고
최근에 절 만나신 분은 모르실테고 그렇겠지요.

스팀잇이 지금 주춤하고 재미없는 이유가
바로 저런 분들이 적어서 그런겁니다.

저런 분들은 한달동안 수익이 1000원도 안나와도 미래를 보며 열심히 노력하십니다.
본인의 노력이 누적되어 결과로 보여준다 생각하기 때문이지요.

지금 우리 카페는 떠먹여주고
뉴비가이드니 포스팅 홍보까지 가능하게 하지요?

다른 플랫폼 같으면
30만원 혹은 100만원 강의료 입금하고 정회원만 보게 하는 그런 것들입니다.
스팀잇이라서 공짜로 보여줍니다.

전 그것이 스팀잇에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이 적은 이유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생각해보세요.
뭐 이상하지 않나요?
새로운 사람 들어오면 반겨주고
뉴비라고 지원해주고 뭐 모르면 알려주고

이런 <스팀잇으로 돈벌기>카페 만들어서 포스팅 홍보 하라고 자리 마련해주고
좀 냄새나지 않나요?

다단계 냄새요.

(중략)-->궁금하시면 카페로 와서 읽어보세요^^(헤헷)

이런 카페를 만든 이유도
정말 순수하게 아무것도 모르는 뉴비들을 돕기 위함입니다.

뉴비들에게 보팅 좀 해줘봐야
이게 뭔지도 모르고
그만두는 분들이 너무 많아요.

무슨 sns가 공부가 필요하냐고 그러시는데
어떤 곳이든 돈벌려면 공부가 필요합니다.

유튜브요? 해보세요.
장비 투자해야 하고 공부해야죠?

텐핑요?
쉬울까요?
해봤는데 전 못하겠더군요.강의도 들었는데 말이죠.

구글 애드센스요?
해보세요.
해보고 말씀하세요.

스팀잇 하나도 안어려워요.
(다른 곳보다 어려울것 하나도 없어요.)

글이 자꾸 길어지는데 그러려니 하세요.
하고 싶은 말이 많아서요.

어쩌면 스파업 하나도 없이
성공하기 너무 어려운 건 사실입니다.
(스파업 없이 성공하신 분들 그분들 글빨이나 작품은 최고수준입니다.
만약 그 분들이 스파까지 많았다면 훨씬 빨리 훨씬 크게 성공했을겁니다.)

글(작품)의 퀄리티 + 소통(댓글) +스파(투자)=스팀잇 성공

이 중에 두가지면 정착하기 쉽겠네요.

(붙임)
지금은 카페가 등업 거의 없이 모든 글을 보게 되지만
앞으로 차차 등급을 올릴 예정입니다.
어디든 아무 활동 없이 애정을 가지긴 어렵거든요.

그 전에 아무말 대잔치로 등업 해놓으세요^^
그럼 굿럭!!

대문.png

https://cafe.naver.com/steemit2
<스팀잇으로 돈벌기>카페 링크입니다.
자주 놀러오세요~~^^

Sort:  

처음 스팀접하고 나서 스파업을 심각하게 고려했어습니다. 그리고 결국 스파없을 소량 했습니다.ㅋㅋ.. 그리고 이제는 반토막 이상이 났네요.. 그래도 스팀을 즐겁습니다. ㅋㅋㅋ..

ㅋㅋ네, 소량이기 다행인가요?
반토막이 두배 세배로 될것입니다.
(후아.ㅋㅋㅋㅋ)
그냥 즐기다 보면 좋은 날 올거에요.
바로 팔것 아니면 신경 쓰지 마세요.ㅋㅋ

ㅋㅋㅋ.. 소량이 다행까지는 아니고, 돈이 있으면 지금 더 추매해야하는데 총알이 너무 부족하네요. ^^

어차피 모든 스팀및 스달을 파워업하고 있어서 전혀 신경 안쓰고 있습니다. ^^ 제가 최소 보고 있는 스팀가격이 10불은 넘을거라서 10불선에서 안정화 되면 파워다운 생각해봐야겠죠. 지금은 그냥 무조건 파워업. ^^

저두요!!!!
이럴때 열심히 하는거죠.
용돈 있으면 아껴서 좀 스파업도 하고..
그런거죠 뭐.ㅎㅎㅎ

속시원한소리 잘봤습니다

travelwalker님이 lucky2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travelwalker님의 [스팀잇으로 돈벌기 카페] 카페에 놀러오세요~

...하나 생겨서 우리 이웃분들께 소개드릴까 합니다.
아시는 분은 다 아시고 모르시는 분은 아직도 통 모르고 계신 lucky2이 운영중이신 카페 "스팀잇으로 돈벌기" 입니다.
스팀잇에 글쓰기도 힘들고 소통하는 것도 ...

이런 대외적인 활동이 스팀잇에 기여하는 부분이 아주 클것이라고 생각해요!~ 놀러갈게요!!🤠👍🏻

럭키님 항상 응원합니다!

스팀잇으로 돈벌기 카페를 잘 활용한다면... 뉴비들도 큰 어려움 없이 스팀잇에 정착할 수 있어요...
아무래도 럭키님은 보살님인가 봅니다ㅎㅎㅎ

90년대에 취미로 검색엔진을 운영했었는데(물론 망함 ㅋ)
메인화면 상단에 배너를 넣어주고 클릭당 5백원을
광고주로 부터 받았습니다.
그런데 한달 동안 모은 광고금액이 3만원도
안됐지요.
인터넷에서 지갑 여는게 이상한 시절도 있었는데,
(지갑도 아니고 클릭만 해줘도 되는데 ㅜㅜ)
스팀잇 홍보를 위해 열일 하시는 것은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응원합니다 :)

엄청 일찍 온라인 마케팅(?) 비스무리한걸 하셨네요.
요즘은 뭐든 온라인이 대세인듯 합니다.
(스팀잇 홍보를 잘해야 스팀잇이 살고 스팀도 살고.ㅋㅋ)
응원 감사합니다.

hi ,nice to meet you

다른건 엄두도 못냈는데 스팀잇만의 매력이 있는것 같습니다~ 저도 애착이 많이 가는 곳입니다~^^

가입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135.01
ETH 2546.56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