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담배 이젠 끊으려구요.

in #kr6 years ago (edited)

담뱃값 하루 1갑 5,000원
스타벅스 카페라떼 하루 1잔 4,600원
군것질 매일 5,000원
매일 맥주 2병과 안주 만원

총 24,600원
한달이면 738000원
3달이면 2,214,000원

그래 결심했어!
술 끊고 담배 끊고 다 끊고 이 돈으로
스몬 카드를 사는거야.

스팀몬스터 카드를 조금씩(?) 사면서
자기합리화 쩝니다.

안피는 담배도 끊고
매일은 안마시는 스타벅스도 끊고
군것질도 끊고
안마시는 술도 끊고

스팀몬스터 카드를 삽니다.

(알뜰하죠? ㅋㅋㅋㅋㅋ)
전 뭐 투자의 개념입니다.
게임은 테트리스 이후로 안해봐서 잘 모르지만
이것저것 살펴보니 나름 재미있을 것도 같고

스팀기반이라 나중에 스팀벌이도 할수 있을지도 모르고
임대도 가능하다고 하고

재미로 ICO투자한다 그렇게 생각하고 합니다.
(어차피 하이리스크 하이 리턴? ㅋㅋㅋㅋ)

(피드에 스팀몬스터 이야기가 많이 나온다고 불만이신 분들 혹시 계시면
조금만 마음을 넓게 가져보세요.
스팀헌트,테이스팀,아티스팀, 다들 처음 나올때 그렇지 않았습니까?
좋게 좋게 봐주세요.
앞으로 이런 것들 많이 많이 나올거고 처음엔 다들 이렇게 도배될거에요^^
넓은 아량으로 봐주시길~~
다양한 것들, 다양한 사람들이 모이는 곳! 스팀잇!
재미있는 곳! 스팀잇!)

글 요약
1 제목은 낚시다.
2 스팀몬스터 가즈아~~
3 넓은 아량 가즈아~~

[스팀몬스터] 스팀몬스터가 무엇이고? 카드 기본 개념 정리

Sort:  

You have received a Steemmonsters upvote!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Steemmonsters Discord member, lucky2.

Please find out more about Steemmonsters: https://steemmonsters.com/

저는 27년 동안 금연했는데, 그 돈은 다 어디로 갔을까요.ㅋㅋㅋ

오 27년 금연.. 대박이십니다~!!

27년 ㄷㄷㄷㄷ
이젠 술을 끊으세요.ㅋㅋㅋㅋ치킨도 끊고.

말이 심하시네요... 치킨을 끊.... 말을 잊지 못하겠습니당

치킨을 끊는 건 인생을 끊은 겁니다.

치킨을 끊는 것은 사망선고나 다름 없습니다.ㅋㅋㅋ

한국사람에게 치킨 끊기란.. ㅎㅎㅎ.. 차라리 술을 끊는게 ^^;

술을 끊으면 치맥을 못하는뎁쇼...?

앗... 맞네요... ^^;;;

네... 치킨에 맥주를 생각 못하시다니 순간 간첩이신 줄 알았는데 신속히 인정하시는 걸 보고 113번을 누르려던 손가락을 멈추었습니다.
오늘 저녁에 치맥하시고 분발하시기 바랍니다...후후후

@torax 앗 ㅋㅋㅋ 간첩 아님다 ㅎㅎ... 치맥치맥하러 ^^😍

곰돌이가 @jayplayco님의 소중한 댓글에 $0.001를 보팅해서 $0.021를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3번 $0.022를 보팅해서 $0.044를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치킨한테 사과하세요. 치킨 친구 맥주한테두요. (단호)

담배 .... 쉬운결정이 아닌데 화이팅입니다!! 적금을 하나 넣어두셔요 1년짜리로라도 일단 아니면 돈이 다른데로 세더라구요 이상하게 ㅎㅎ 가만히 있지를 못해 ㅎㅎ

글 요약
1 제목은 낚시다.
2 스팀몬스터 가즈아~~
3 넓은 아량 가즈아~~

ㅎㅎㅎㅎ본의 아니게 독해력 검사가^^

술은 못 끊겠는걸요~
요즘 스팀몬스터가 유행인 모양입니다^^

ㅎ 네.
피드에 많이 나와도 그러려니....하고 봐주세요^^

새로운 경제개념입니다...
저도 담배끈고 술도 끈고..그담에
숨도 끈으면...헉
아니네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한우선생님.
ㅋㅋㅋㅋㅋㅋ
담배하고 술만 끊으세요.ㅋㅋㅋㅋㅋ

ㅋㅋㅋ 넓은 아량 가즈아 ㅎㅎㅎ

스팀도 덩달아 가즈아~~!!!!

이거 저도 즐겨 쓰는 방법인데 ㅋㅋ
10만원짜리 사고 싶은 게 생기면 100만원짜리 다른 물건을 정해서 일주일 정도 셀프 설득을 하죠. 이거 꼭 필요한 거야, 100만원 가치가 있어. 그래서 거의 설득될 때쯤이면 갑자기 안 사기로 결정을 하고 대신 10만원 짜리를 사는 거죠. 이러면 10만원을 쓴 게 아니라 90만원을 번 셈이 돼서 지르고도 흐뭇합니다. 물론 번 돈 90만원은 어디에도 없..죠…

흐뭇하죠.ㅋㅋㅋㅋ
저랑 비슷하십니다.

ㅋㅋㅋ
전 앞으로도 안핀다는 생각으로
미리 땡겨 투자를 ㅎㅎ

미리 땡겨 투자!!!
역쉬.ㅋㅋㅋㅋ

생활비 진짜 많이 쓰신다 생각했다가 반전이 ㅋㅋㅋ

ㄷㄷㄷㅋㅋㅋㅋ
저 알뜰해요^^

내일 쯤 100팩 도전~~~^^

월요일에 하세요.
그날 한정판 뭐가 나온다네요.
ㅋㅋ

월요일에 뭐 좋은거 나오는거예요? 누나?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441.42
ETH 2433.25
USDT 1.00
SBD 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