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회 결과 보고 및 설문조사 (마감)

in #kr6 years ago (edited)

주사위1.jpg

당첨자가 없는 관계로 상금 45스팀은 제 3회로 이월됩니다.
(자꾸 이월되면 상금이 어머어마해지겠는데요?)
이쯤에서 설문조사합니다.

댓글에 본인의 의견을 달아주세요.

  1. 가장 가까운 숫자 나온 분께 상금을 드리자.
  2. 아니 그 숫자 아니면 이월하자.
  3. 적당한 금액(예-300스팀) 까지는 이월하고 그 금액이 넘으면 가장 가까운 숫자 당첨으로 한다.
    그 금액은 미리 정한다.

(2회 대회는 미리 공지한 조건대로 상금 이월하겠습니다.
3회부터는 설문조사 결과로 다수결로 결정하겠습니다.
선착순 30명의 다수결...)

이틀에 한번 정도 개최 예정인데 매번 참가할 의사가 있는 분 미리 말씀 부탁드려요. (수요 조사)

Sort:  

2번!!! 당첨자 없으면 이월하고 아차상으로 보팅정도 어떨까요?

넘어가버리면 끝내주겠군요...^^

답좀...

쿨럭... 이런 또 막중한임무를 주시니 ...ㅋㅋㅋ

고르라면 무조건 딱 그숫자 나온사람으로 합니다. 그게 제일 확률도 적고
좋아보입니다.

가장 가까운 분에게 주는게 나을듯 싶습니다ㅎㅎ

2.이월 되어야 맛나죠 ㅋㅋ

모아니면 또... 2번지지... 일년 출석도장 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나이네.ㅋㅋㅋㅋㅋ

헉 이월됐군요..
곱창먹느라 알람 울린줄도 몰랐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 27분이나된줄 몰랐어요🤣😅
저는 3번이 맘에들어요 쫄깃 쫄깃~ 대박을 노리는거죠!!
흑흑 스팀 페이아웃 들어와서 총알 준비 좀 해야겠네요..

아니, 그 숫자 아니면 이월하자

이월입죠!!! ㅋㅋㅋㅋㅋ

이월 가즈아~~~~~~~~~

대박 나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28
BTC 60580.16
ETH 2342.43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