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인간들의 집합체...스팀잇....

in #kr8 years ago (edited)

나는 창작자는 아니다.
고급 컨텐츠를 창작할 능력이 못된다.

나는 투자자이자
이벤트 중심의 뻘글 생산자이다.

글 읽는거 좋아해서
스팀잇을 누비며 글을 읽지만
관심없는것은 쳐다보지도 않는다.

왜?
시간이 한정되어 있으니
어차피 하루죙일 읽어도 다 못읽는다.

하루종일 읽을 생각은 없다.
(생각은 있지만
눈도 아프고
이젠 건강을 챙겨야하는 나이다.
또르르....)

내가 관심 있는것은
코인 관련글,
스팀잇 관련글,
그리고 웃긴글,
특이한 글
그리고 뻘글,일기다.

내가 쓸수 있는 컨텐츠는
아이들 교육관련
코인 투자 관련
부부생활??

코인은 내가 전문가도 아니니
크게 쓸말도 없고
(써봐야
얼마 벌었다, 얼마 손절했다.
존버가 답인가보다.
스팀이 올랐으면 좋겠다 수준이다.)

나머지 아이들 교육이나
부부생활은
독자들의
관심도가 떨어지는 곳인것 같아서

나는
내 수준에서 내가 할수 있는
뉴비 지원 이벤트와
뻘글을 생산할 뿐이다.
참, 독자의 역할도 충실히 한다.

누구나 고급 컨텐츠를
만들어 낼순 없다.
고급 컨텐츠를 만드는 사람만
스팀잇에 있어야 한다면
읽을 사람이 없을것이다.
( 그 분들은
자기 작품 만들어야 하고
바쁠테니까)

독자층이 얇아지는것이다.

일반 독자들도
쉽게 글을 쓰고
재미있게 노는 곳이 되었으면 좋겠다.
(내가 가끔 센스댓글상을 주는 이유이다.
열심히 읽어주고
빛나는 댓글 달아주는 분이 고맙다.)

나 역시
스팀잇이 주는 무게감에
글쓰기 어렵지 않을까도
생각했지만

의외로
어수선한 분위기의
스팀잇이
아무글 대잔치도 허용하는 분위기인것 같다.

검색도 잘 안돼.
카테고리도 없어.
예전 글 찾아 읽으려면
하루 반나절 스크롤을 내려야해.
ㅋㅋㅋㅋㅋ

결벽증인 사람에게는 참 힘든 일이겠으나
약간 어수선한거 좋아하는
나같은 사람에게는
참 좋은 곳이다.

다양한 인간들이 모여
각자의 스타일대로
포스팅을 하는 곳이면 좋겠다.

Sort:  

결벽증처럼 정리된거보다는 어수선한게 좋아요
사람도 sns도 사람사는 냄새가 나니깐요

어수선한 거 좋아하신다는 말에 미소 지었습니다.

아이디도 럭키시라 기분 좋아져 팔로우했습니다.

고급 컨텐츠 생산자가 아니라고 하시면서 은근히 글 잘 쓰시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가 스팀잇 여기저기 구경다니며 제 소개를 짧게 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살아야할까'를 생각해보는 인성칼럼과
'터보힘준' 유머(인'터'넷에서 찾아'보'기 '힘'든 수'준'있는 유머)를
포스팅하고있습니다.
인터넷3대 구경거리는 미인, 동물, 유머라고 합니다.
제 창작 품위유머도 한 번 구경 오십시요. 웃긴 글 좋아하신다고 하니 조금 맞지않을까 싶습니다 @isson99

품위유머 구경갈게요,.
유머전문가는 본인이 지으신건가요?
혹은 라이센스가 있나요?
있으면 저도 도전해보게요.ㅋㅋ
저도 팔로우했어요~

그냥 제가 지은 겁니다. 유머를 10년 넘게 연구해오고 있거든요. 유머 전문가가 되고 싶으시면 제게 찾아오십시요^^

굳이 전문지식이 있어 포스팅 하는 곳은 아니지요 ㅎㅎ
그저 사람들의 공감을 얻고 서로 소통할 수 있을 때 비로소 고급 포스팅이 되는 것 같습니다.
럭키님 말대로 이곳은 강박관념없이 각자의 스타일대로 포스팅 하는 곳이 되면 좋겠습니다!

럭키님 글도 팔로우 하고 며칠이 지나서야 오늘 아침 잠깰겸 들어오니 이렇게 눈 앞에 딱 떠있어서 들렸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뉴비인관계로 아무 힘도 없겠지만.. 보팅하고 갑니다!

뉴비가 평생 뉴비는 아니지요.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여러모로 공감해요
저는 폰으로 주로 보다보니 눈도 아프고 검색도 힘들고~ㅠ
건강 챙기면서 스라벨 조절 하게요~^^
럭키님 즐거운 하루 되세요^^

건강이 우선이죠.ㅎㅎㅎ
즐 스팀잇~~^^

자유롭게 쓰는 글에 고퀄 저퀄이 의미가 있나요ㅋㅋ
그냥 복작복작 서로 소통하는 사람들 늘어나고
거기서 또 늘어나고 늘어나고...
그러다 더 큰 놀이터가 되는게 아닐까요?ㅋㅋ
좋은 글 감사합니다^^

맞습니다~~~~!!

자신이 잘할수 있는 것을 하면 그걸로 충분합니다.
이벤트로 더 즐거워질텐데요.^^

네^^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즐거워야지요. 우선

블로그하신다고봤눈데
티스토리에는 주로 어떤 컨텐츠 올리시는거에요??

처음에는 교육이야기를 적었는데
조회수나 수익이 적어서
새로운 블로그를 파서
철저히 수익형 블로그를 만들었어요.
키워드 조회수 참고로 제가 쓸수 있는 글은 다 적었어요.
잡블로그죠.ㅋㅋㅋ
정보제공하는...(주제는 다양합니다.)

아하 조회수가 수익이니 조회수 위주 콘텐츠를 올리신거군요

스팀잇은 그런 구조가 아니니
이러한 글을 올리신거군요
그래도 블로그 운영했었던 경험으로 금방금방 크실거에요~

플랫폼마다 특징이 워낙 다르니까요.ㅎ

티스토리 잘나갈때는 이삼백 만원도 벌었는데
이젠 하나 빼고 다 저품질로 가버렸답니다.ㅋ

스팀잇은
그런거 신경 안쓰고
해도 돼서 너무 좋아요^^

우와 2~300 수익이라니
어마어마한 금액이네요.....
제 월급만하네요 ㅠㅠ

어수선하더라도 북적북적 사람사는 곳이면 좋지요~ ㅎㅎ
스팀이야 시간이 지나면 갈 길을 알아서 갈 것이고, 그 과정이 즐거워야죠~ : )

네. 전 시장통 같아서 좋네요.ㅋㅋㅋㅋㅋ

다양성이 사라지면 재미가 없죠 ㅎㅎ
저도 맨날 코인이나 스팀잇 얘기만 썼는데 가능하면 다양하게 적어볼라구요 ㅎㅎ

사실... 매일 코인 얘기 쓰기가 힘들어요 ㅠㅠ

그럼요.
매일 같은 주제 적는거 어려울것 같아요.
가끔은 일기도 적고 그러세요.ㅎㅎㅎㅎ

그래서~
피드 안에서의 대세글인기글도 검색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시간은 한정되어 있고~
좋은 글 몇개 읽고 자고 싶은데~
일반 태그의 대세글들은~
현재 고래들이 쓰는 비슷한 내용의 글들만 올라오고 있으니까요~

하지만 피드에서 내가 선택한 사람들이 쓴 글중에~
대세글인기글이 검색된다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

하지만 기술적으로 어렵겠죠~
트위터에서도 그런 기능은 안되던데~

대세글은 며칠에 한번만 봐도 되는듯해요.ㅋㅋㅋㅋㅋ
안바뀜..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60139.89
ETH 1573.40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