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여신)#4 뉴비지원-- 스파 무상 imdae해드립니다.(2탄)-마감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은 무슨 기념으로 할까요?
스파업 기념 이벤트입니다.

저번에 임대해드리고
며칠동안 그 분들의 활동을 지켜보았습니다.
(네...지켜봅니다.ㅎㅎㅎ)

몇분 빼고는
다들 왕성하게 활동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들 너무 좋아해주시니
제가 다 흐뭇하네요.

오늘도 저번과 같은 조건으로 하겠습니다.
(조건 맞는 선착순 20명
다른 조건은 느슨할수 있으나
무상임대를 받아본적 있는 분은 제외할게요.)

리스팀 해주시는 분들
항상 감사합니다.
(제가 아직 팔로워가 얼마 없어서
홍보가 어렵습니다.
좀 도와주세요~~^^)

4월 7일~5월6일까지입니다.

내용은 저번과 동일합니다.(복붙할게요)

뉴비지원 imdae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s://steemit.com/kr/@marabara/imdae

대역폭제한문제 때문에 고생하시는
뉴비들을 위한 이벤트입니다.

조건
1)팔로우 필수(이미 팔로워 오케이)
2)2018년 1월이후 가입하신 뉴비(1월 포함)
3)명성도 50이하
4)한번도 무상임대 안받아보신 분
5)본인의 게시글(댓글,리스팀 제외 순수 본인글)
7개이상인 분
6)보상받은 스달 꼭 파워업에 사용하실 분
7)열심히 활동하실분
8)스팀파워 150이하

200스파씩 한달 총 10분정도 모집합니다.
(조건에 맞는 분 선착순입니다.)
20분으로 늘릴게요.

*본 글 리스팀 하시는 분
애정 듬뿍 드려요~~(댓글로 알려주세요~)

*lucky2의 팔로워가 되시면
이벤트 소식을 가장 먼저 볼수 있는 특혜를 드립니다^^

*멋진 아이디어를 내신
@marabara님 감사합니다^^

모두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Sort:  

너무 늦었지만 참여를 희망하며 글 올립니다.
3종 보팅 팔로 리스팀 했습니다.
이번에 안 되면 다음에라도.....ㅎㅎ.
좋은 기회를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11번(안늦었어요^^)
좋은 글이 많은것 같네요.
나중에 천천히 쭉 읽어보겠습니다.
화이팅~~

임대완료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감사합니다! 꾸준히 활동하겠습니다.

리스팀합니다 응원합니다 ㅎㅎ

리스팀 감사드려요~~
행복한 하루되세요~~

럭키님 임대덕분에 스팀잇 즐겁게
활동하고 있어요!! 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신청합니다!

블로그 가보니까
게임 글 올리는거 외엔
다른분들과 소통은 거의 안하신거 같은데
앞으로는 소통도 한번 해보세요~~
훨씬 즐거운 스팀잇이 된답니다.

임대해드릴게요.
1번

넵 감사합니다 앞으로 소통을 시작해보겠습니다

화이팅

임대완료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리스팀도 했어요!

감사드려요~~

여신님 남편분은 전생에 나라를 구하신겁니꽈~~~!~~! 좋은 이벤트 응원합니다ㅋ

오늘은 너무 아부성이라....탈락.ㅋㅋㅋㅋ
(너무 많이 들어 식상합.......)

ㅋㅋ 더 노력하겠습니다ㅋㅋ

@홍보해 오늘도 댓글왕이 되보자ㅋㅋ

하하하하하하하하
저는 임대를 못받겠군요 ㅎㅎㅎ
리스팀만 하고가겠습니다~
티키 수정은... 오늘내로해서 쿨럭..
메일주소 알려주시면 보내드릴께요
초보답게.. 하나하나씩 저장을 안해봐서 몇개는 새로그려야되더라구요 ㅠ

@lucky2님 안녕하세요. 여름이 입니다. @dmgpol09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여름이가 왔네♡♡^^~

우와 여신님👍👍
베풀때 기분 좋지요 ~좋은 하루 되세요~^^

리스팀하고 응원합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418.55
ETH 3157.64
USDT 1.00
SBD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