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주어진 '시간낭비'를 즐기는 중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
평소 나에게 주어지는 컴퓨터 사용시간은 단 한시간. 운이 좋으면 또 쓸 수 있지만 웬만하면 이 한시간 안에 하루동안 해야하는 것, 하고 싶은 걸 다 해야한다. 잠깐 유튜브나 네이버, 페이스북에 홀리면 거진 시간이 끝나버린다. 스팀잇으로만 한정지어도 글을 쓰고 다른 분들의 글을 보기에 꽤나 빠듯하다.

설날에 맞춰 휴가를 나왔다. 시골집까지 버스만 7~8시간 탔다. 그 시간을 난 휴대폰으로 카톡과 페북, 네이버와 스팀잇을 일삼으며 떼웠다. 이게... 참 아이러니하다. 없는 시간을 쪼개서 쓰기 바빴는데 오늘은 시간을 보내려고 유의미하고 무의미한 엄지놀림을 했으니 말이다.

시간 사용의 효율성은 떨어졌을진 모르겠지만 무언가에 쫓기지도 않고 마음이 편안하니 좋다. 사실 휴가때까지 효율을 논하고 싶은 생각이 추호도 없고. 이렇게 밤에 글을 끄적이고 졸릴때 잘 수 있는 여유를 푹 즐기다 돌아가보렵니다.

Sort:  

이야 설에 맞춰서 휴가 나왔군요. 축하합니다. 그런데 복귀는 언제?

복귀...ㅎㅎ 묻지 말아주세요 쉿...!

시간을 꼭 효율적으로 써야만 한다는
강박증에서 벗어나는 것도 좋아요.ㅎㅎ
팔로우 하고 갑니다~

뭐든지 조화와 균형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제가 군대있던 시절 생각해보면 훨씬 대단하신것 같네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

보잘것없습니다...ㅎ

그냥 푹 쉬고 맛있는거 많이 드세용 히히 많이 누워계시고🙈ㅋㅋㅋ

떡국 맛있어요ㅠ 전기장판 좋아요!

저도 휴가나가서 맘 편히 스팀잇도 하고 페북도 하고 싶어요 ㅠㅠㅠㅠ 부럽습니다.

막상 또 지루해요~_~

충전 하시고 오세요~~

맛있는거 많이 먹고 있습니다~~ 충전-중-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3001.43
ETH 3365.5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