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좀 정해주세요 :))) 제너럴리스트 스티미언 뉴비 입니다.

in #kr7 years ago

*Привет ! Потом Я буду писать посинг на русском языке. Рад познакомимся ))

안녕하세요 !

네이버 블로거로 활동하다가 저품질 대란때 휩쓸려서는 (주륵) 지금까지 갈피 못잡던 잉여블로거입니다.

스티밋 재밌어보여서 이제 쭉 여기서 글 써보려구요 :)

누가 그랬었나요 하루의 마무리는 글쓰기가 되어야 온전한 내 시간이 된다- 라는데,

뭔가 정보성, 혹은 일상 글들을 쓰는게 되돌아 보기도 좋고, 자료정리하기 참 좋은 것 같아요.

네이버는 이웃소통이 좀 약했었는데 여기는 나눔도 있고 뉴비들 도와주시는 친절하신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요.

예전에는 대외활동이랑 러시아 교환학생기를 주로 썼었는데...그 동안 직업병 때문에 하는 것 마다 

다 사진만 엄청 남겨놔서 쓸 내용은 꽤 많답니다!


한 거만 많은 제너럴리스트라.......(쭈륵)

아무래도  전 많은 사람들이 필요하고 관심있는 글들을 써보고 싶어서

밑에 제 소개겸 쓸 수 있는 주제들을 던져볼게요 !

스티미언 님들이 관심있는 이야기?를 알려주시면 반영해서 글 들을 쓰겠습니다.

(근데 아무도 반응없으면..)


1. 잡 노마드


: 저는 하드웨어 스타트업 꼬꼬마에 가끔씩 러시아어 통역하고 프로젝트나 서브기획하는 

정말 잡 노마드를 몸소 실현하는 1인 이랍니다. 행사기획, 운영등도 많이 해봤는데

그러다보니 종종 특이한 일도 하는 편이에요. 작년엔 사법통역사도 따고 동방경제포럼 청와대 공보실 일도 해봤는데 

꽤잼..., 여기저기서 재밌는 얘기를 좀 듣는 편인지라 작년 5월쯤, 중국에서 크라우드 펀딩 하시는 분이 비트코인 엄청 오를거라고 

해서 사놨는데 (200만원대) 그러고 나서 10배로 뛰었.... 좀 더 많은 주변 분들께 추천할 걸 그랬..뭐 그렇습니다.

(참고로 저는 개미라 재미로 정-말 조금 넣었어요 전재산을 넣었어야ㅋㅋ) 물론 전 비트코인 잘알못이고 

재미로 하는 편입니다. (투자/투기논쟁 ㄴㄴ해요)



2. 여행러

: 아프리카, 홍콩, 미국, 동남아, 러시아 등등 2개 대륙 빼고 다 가본........돈은 없는데 가본 데는 많은 여행러에요.

역마살이 꼈는데..어쩌다 보면 실수로 해외에 가있는 경우가 많더랍니다.

러시아를 사랑하는 1인이라 러시아는 꽤 자주가는 편이고, 최근은 실리콘밸리랑 베트남 출장 다녀왔네요.

프로여행러는 아니지만 갔다 온 곳에서 추천하고 싶은 핫플이나 조용한 맛집을 주로 알아오는데, 알려 줄 사람이 없어서 입이 근질근질합니다. 


3. 서울/경기/수원 맛집러

: 일단 저는 분당에서만 7년 넘게 살았고 행동반경이 꽤 큰편이에요, 서울-경기-지방 등등

정말 많이 돌아다니는 편이라, 꼭 그 근방의 맛집+카페는 꿰고 있어야 직성이 풀린다는..ㅋㅋ

요새는 수원살고 있어서 수원쪽 맛집을 탐방 중 이구요,  대전도 자주 갑니당


4. 책을 읽자

(

책 보는거 좋아해요, 꽤 속독이기도 하구요.

근데 통으로 읽을 시간이 없다고 잘 안읽어서 문제였..그래서

보통 신년 맞으면 뭔가 결심하고 그러잖아요? 새해가 별건가 싶어서 '그래야 겠다'했던

그 날 부터 그냥 무작정 책 많이 보기로 결심했는데 지금까지 한 4-5권 본 것 같아요.

(위 사진, 사피엔스도 있는데 그건 시간 두고 천-천히 읽으려구요)


5. 사진러

가끔 사진을 찍기도 합니다.

노트북을 항상 갖고 다니는지라..카메라가 너무 무거운 관계로 아주 가끔

캐논 650D아이와 50mm단렌즈로 주로 찍습니다.

찍히는 것도 좋아하구요 (물론 잘 나왔을때만..)

턱이 각져서 잘찍기 힘들어 하더라구요. 그래도 전 제 사각턱을 사랑합니다. (하트)


6. 그냥 이거저거 모르는건 배우고 다 해보려고하는 제너럴리스트입니다.

소개가 이게 다가 아닌거 같은데.. 너무 길어지는거 같아서;

세미나나 포럼, 행사들도 많이 가는 편이구요.  내용 정리를 위해서 그런 내용들도 종종 올릴 예정이에요.

근데 한 번에 그간의 글들을 다 올리려고 맘먹다가는 금방 폭망이니..ㅠ가장 핫한 내용부터 올리겠습니다.


매년 블로그 제대로 해야지 하면서 못한게 2년째에요...구제 해 주십시요들 

특히 뉴비분들 함께 화이팅 합시드아 (심지어 여긴 돈도 벌잖..)

뉴비 팁 글들 대충 보고 왔는데 이미지 업로드부터 힘드네요..;ㅁ; 얼른 배워야지

잘 부탁드려요 스티미언 여러분 :))

 

질문))
+ 처음에는 보상설정을 어떻게 해야 한다- 뭐 이런거 있나요? 뭐가뭔지...
+ 댓/보팅 주신분들께 답방? 보답? 하려면 어떤 방법들이 있나요?ㅎㅎ
+ 한국어/러시아어/영어로 포스팅 하는 방법이 있나요? 그런 굇수 분들이 계시던데...전 연습삼아...

Sort:  

넘 예쁘세요~~ 😊

우와 첫댓글! 정말 반가워요 ;ㅁ; 이거 팔로우 같은건 어떻게 하는건가요? 팔로우 갈게요~

아이디을 누르면 팔로우 버튼이 나와요. 이미 아셨으려나요. 저두 팡로우 하구 갈게요 ~😊

  1. 소망릴레이에. Lowon. 님을 지목해 보있어요 ~~ 😊. https://steemit.com/kr/@yunasdiy/2018

왓....!ㅇㅁㅇ 넘나 신기방기한것 바로 갑니당!

반가워요! 저도 보상설정에 대해 얼핏 들었는데 잘 모르겠어요 ㅠㅠ
여행, 책, 사진에 대해 관심이 많아요~ 자주 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ㅎㅎ
팔로우랑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뵈어요 ㅎㅎ 여기 좋으신 분들이 참 많네요

혹시 첫번째 질문, 보팅파워 설정 말씀하는건가요?? (맞나.... 뭐라고 설명해야 하는지 잘 모르겠어요.ㅠㅠㅠ) 보팅할때 얼만큼의 힘으로 보팅할수 있는지 정하는 걸 묻는게 맞다면
어느정도 스팀파워가 되야지 설정할 수 있다네요!

아 맞아요 ! 2가지 중에 뭘로해야할지 몰라서 ㅎㅎ그렇구나... 더 공부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글을 쓰고 나면 보상이 일주일 뒤에 들어오다보니 그때까지는 스팀달러가 없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살짝 느껴보시라고 0.2달라 보내드립니다.


0.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0.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지원해 주세요 !!!!!


다른 0.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원래 스팀달러 가치는 1달러정도(1100원 정도) 였지만 요즘처럼 만원을 훌쩍 넘어간 경우에는

스티밋 메뉴 항목 활용하기 (환전/송금)
위 포스팅 내용과 댓글을 참조하여 바꾸시면 이익을 극대화할수 있습니다.

우왕 반가워요!! 하드웨어 스타트업이라니. 궁금하네요! 모든 주제에 다 관심이 많지만, 특히 스타트업이나 책 관련 이슈 글 너무 좋아요XD

첫 번째 질문은 잘 이해를 하지 못했고 ㅠㅠ
두 번째 질문은 댓글 주신 분들의 프로필에 방문하셔서 팔로우&댓글 남겨주시면 매우 좋아하실 것입니다 ㅎㅎ
세 번째는 글에다가 같이 적으면 되는데, ramengirl님 포스팅을 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VR쪽 하시는군요? 너무 반갑습니다.
제발 자주 글을 쓸 수 있기를...자주 뵈요 ㅠㅠ
갑자기 그알 나와서 스팀잇 하는 분들 많아 졌나봐요
kr 뉴비 태그가 안먹히는..ㅋㅋㅋㅋ이대로 묻히는 걸까요

스팀잇 뉴비들이 흔히 겪는 고민들인데요
그냥 꾸준히 부담없이 매일 하시다보면 님은 올릴 소재도 많고 해서 금방 크실듯

네 꾸준히 하는게 목표에요 ㅠㅠ감사합니다

오 그알에 스티밋이 나왔나요?? 꾸준히 하시면 될거에요 ㅠㅠ 저랑 같이 해요~~~~

우와 정말 하시는게 많으시네요
올리실 소재가 많으셔서 좋으시겠.. 전 그럴 소재가 많지않아서 아직도 주로 뭘 올릴지 못 정했다는 ㅠ
그나저나 외모가 수려하시네요
보팅,팔로우 하고 갑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감사해요 ! 올릴게 너무 많아서 어떤 순서로 올려야할지 정말 모르겠...놀러가겠습니다ㅎㅎ!

와 진짜 많은 걸 하셨네요~~ 부럽습니다. 다재다능 다 괜찮은거 같은데요? ㅎㅎ

개인적으로는 잡노마드 관련 글이 궁금합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당~~

잡노마드 ㅋㅋㅋ...이걸또 어떻게 풀어야 할지. 글 잘쓰시는 분들 새삼 존경합니다. 감사해요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호우 여기 챗봇이 좀 많은거 같던데 신기방기하네요...포스팅 글 보고 쓰겠습니당 캄사해요 ㅎㅁㅎ

반갑습니다. 스팀잇 사진예술 소모임(스사모) 모임지기 로키(@loki80)입니다. 혹시 사진에 관심이 많으시면 추후에 저희 회원 모집시 참여하시면 좋을 듯하네요 #photokorea 태그에 저희 회원들 사진이 많으니 구경도 해보세요~^^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사진 잘 찍는 편은아닌데..ㅎㅎ 한번 볼게요!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870.12
ETH 2401.56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