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소망 릴레이. 소원을 말해봐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유나. 입니다 : ). 2018 년.@lanaboe 님이. 소망 릴레이에. 지목 해 주셔서 작성 하게 되었어요 ~~. 감사합니다 ~|.

1A38A54C-E21E-46A4-955C-85BC45C2A5D0.jpeg

그렸던. 그림 중에. 소망 과 어울릴. 만한 그림도 넣어 보았어요 ~~. 안채가 좀 이상하긴 한데 ㅠ. 꿈을 그리는. 소녀 라는 제목 으로 그렸던 그림 이에요 ~~.

올해 제 첫번째. 소원은. 가족들이랑. 제 주변 사람들 모두. 아프지 않고. 건강 했으면 좋겠어요 ~. 정말. 건강이. 제일 중요 한거 같고. 건강해야 뭐든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

두번째는. 그림 많이 그려서 가술적인 면이나 여러모로. 실력을 발전 시키고. 싶고, 공감 할 수 있고 따뜻한 감상을 느낄 수 있는 그림을 많이 그리고 싶어요

세번째는. 두번째 소원이랑. 연결 되는 내용 이긴. 한데. 그림 그리는 일과 관련돠서. 평생 할수 있을 만한 나만의 일 같은 걸 하고 싶어요. 아직 이것 저것 생각 중이라 뭘 해야 할지 정하진 못하고. 원래 하던 일이 랑도. 좀 다르기도 해서 계속 고민 하는 중. 이에요. 제가 할 수 있는걸. 찾아서 열심히 하고 제 일에서 성공도 하고 싶어요

소원 을 이렇게 말해 보는게 처음이라 부끄럽기도 한데 이번 기회에 써 볼 수 있어서 좋았구 읽어 주셔서 감사 합니다.

릴레이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소원3개 쓰시고. 5분 지목 하신 다음 계정 찾아가서 업봇 25% 이상으로 하나 찍으시면 됩니다.
저는 저를 지명하신 분의 명령을 따라 갑니다
뉴비를 위한 프로젝트에 참여 바랍니다

첫번째 지목할 분은. @icemilktea 남 입니다 저와 같은 노랑색을 좋아한다 하셨어요. ~~: )

두번째로는. @cantnight 님 입니다. 아기자기한 그림을 그리시는 분 이세요 ~. ^^

세번째로. @lowon 님. 입니다. 인상 깊은 가입인사 글을 보고. 아이디 올려 봅니다. ~. ; ).

내번째는. @sumininn. 예쁜 그림과 디자인을 하시는 분 이세요 ~.

다섯번째로. @cheongpyeongyull 님. 입니다. 그림들이 개성이 있고. 왠지. 둘리네 가족이 생각나서. 올려 보았어요 ~

그럼. 모두 모두 소원이 이루어 지길 바래요 ~!

감사합니다. 💕

Sort:  

성공하실 거에욧!! 홧팅 하세요^^

김시힙니다~~^^💕lanaboe 님도. 화이팅 하세요 ~~!

저도 그림에 취미가 생긴지 얼마안되었지만 지금에서야 제가 하고 싶은 취미와 일을 찾았단 생각이 들어요 ㅎㅎ 저도 부족한 실력이지만 참여해보겠습니다.ㅎㅎ 그림은 소망과 관련된 주제로 그리면 될까요?

. cantnight 님도. 하고 싶은일 다 성취 하시면 좋겠어요 ~~ 그림은 꼭 안 넣어도 되는것 같아요 ~~😊

그림으로 저에게 힐링을 주시는 @yunasdiy 님😍
모든 소원이 다 이루어지실거에요!!!
화이팅>_<

감사합니다 ~~💕ssung 님도. 모든 소원 다 이루어 지세요 ~~||. 화이팅 😊

원하시는 소망이 다 이루어지길 빕니다 :-) 꼭 그림과 관련된 하고싶은 일을 찾으시고 하실수 있기를..! ★

@yinasdiy 님 실례가 안된다면 soyo 님이 진행하시는 [kr-art 리뷰] 이벤트에 @yinasdiy 님의 그림을 리뷰해도 될까요?? :-) 평소에 님에 그림을 매우 잘보고 있어서 꼭 리뷰하고싶네요 ^^

minwoopark 님도 꼭 원하시는 일 다 이루어 지세요 ~~!! 리뷰 해 주시면 저도 기쁠것 같아요 ~~^^. 감사 합니다 😊💕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정말 감사합니다! 빨리 리뷰 작성해 올리도록 해야겠어요! :-)

안녕하세요,
@soyo 님이 진행하시는 kr-art 리뷰 이벤트에
제가 유나님 일러스트 작품들에 대한 리뷰 적어봤어요ㅎ
읽어봐주시고 혹시 잘못된 정보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https://steemit.com/kr-art/@kyunga/kr-art-yunasdiy

글 보고 감동받고. 왔어요 ~~. @kyunga 님 감사해요 ~~~💕😍.

그림과 색감이 정말 사랑스러워서 다영님 이벤트보고 흘러들어왔어요..
넘넘 이쁜 금손이네요.. 그뤠잇.
응원합니다.. 팔로워할께요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두 팔로우 할게요 ~~!😊

언니~ㅎ https://steemit.com/kr-art/@dayoung/5xuaik-1
에서 전시회 봤다가 댓글중에 프사가 화사하셔서 눈에 띄어서 들어왔어요 ^^

팔로워하고 그림 꾸준히 구경올게요 ㅋㅋㅋ 꾸준히 올려주세요 히히 :)

앗 감사해요 ~~💕 언니라고 친근하게 불러 주셔서 아는 분 인가 했어요 ~~ 자주 뵈요 ~~ 😀

으아니 ! 너무 재밌는 릴레이네요 역시 꿀잼 스티밋...햐 감사합니다. 저도 곧 참여할게요 !

감사합니다 ~~. 지목 해서. 부담스러우면 어쩌지 했는데. 재밌어하셔서 다행이에요 ~~😀

올해에는 원하시는 것들 모두 이루실 거에요 :)
좋은일만 가득한 2018년 되세요 :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1
BTC 60334.00
ETH 2571.82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