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의 일상] 의외로 괜찮았던 영화 한 솔로~!(그리고 공방에서 한끼줍쇼~ㅎㅎ)

in #kr6 years ago (edited)

덕문가가 되고픈
@lovelyyeon 입니당^-^

한솔로.png

저번 헌혈을 하고 받은 영화예매권으로
메가박스에가서 영화를 보고왔어요.

요래요래 ⤵

1527915545830.jpg

문화의날 수요일. .에 보았지만 혜택은 못받았어요ㅠㅠ 영화 시간이 늦어서. .(10시25분영화;;)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

한 솔로 라는 이름의 탄생 에피소드와
츄바카와 첫만남
팔콘호와의 첫만남
저는 재밌게 봤네요.(우주판 인디애나존스같기도하구요 ㅎㅎ)

사실 작년 스타워즈 라스트제다이 도 저는 나름 재밌게 봤었는데요.

인물소개?등등 불친절한 듯한
느낌적인 느낌 이 많았던것 같고,
끝부분이 뭔가 좀. . 그랬지만요~

이번 한 솔로는 나쁘지 않더라구요.
스타워즈 덕후라면 추천합니다~!^^

요래요래 ⤵

다운로드.jpeg

어제 점심은 (제가 일하는곳에서) 오래간만에 라면을 끓여 먹었었어요. (사진은 없습니다ㅎ)

그래서 보상심리였을까?
저녁에 가죽공방에서 저녁을 해서 다같이 먹을때 저도 껴서 한술 떴었는데요.

대표님 요리 솜씨가 예술입니다~
(남자분이십니다. 선생님은 여자분이시구요.)
평범한 고향만두를 가지고 중국의 맛을 보았네요ㅎㅎ

요래요래 ⤵

1527915549719.jpg

정신차려보니 제가 마지막까지 남아서 남은 밥과 두부를 척척 비벼 먹고 있더라구요. ㅡㅅㅡ;

쌤이 저더러 이렇게 잘먹는거 첨본다고 놀라워 하시더라구욧ㅎㅎ;;

그래서 남은 설겆이는
기쁘게 제가 했네요~~ㅋㅋ

아~집에서는 이렇게 기쁘게하기 힘든데 말이죠ㅎㅎ

오랜만에 재밌는 영화와 맛난식사로 즐거웠던@lovelyyeon 이였어요~

모두들 더워도 신나는 하루되세요~

전 이만 총총. .
뿅~! ^.~


[@lovelyyeon, 덕후의 일상]

혈스팀 이야기

1:분노의 잼잼과 블루투스 마이크
2:쫌오래 기다려 훈장아!
혈스팀1200.jpg
혈스팀2200.jpg
Sort:  

전 스타워즈 팬은 아닌데 저번에 깨어난 포스 우연히 TV에서 하는 거 봤더니 재미있을 것 같긴 하더라구요.ㅎㅎ

생각보다 재미집니당ㅎㅎ

고향만두로 중국의 맛을 보여주시다니 ㅎㄷㄷ 헌혈하셔서 뺀 기운을 완전 충전하셨을 듯ㅋ

대표님이 음식을 잘하시더라구요ㅎㅎ

식사 분위기가 아주 정겹네요 ~ 직접 해주신 요리이기에~ 맛있게 마지막까지 드신것 같아요 ^^ 살로 안갈~~거에요 ^^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스타워즈는 7편까지 봤나...
중간에 멈추게 되니 더이상 못 보게 된 ㅠ.ㅠ
해리슨 포드 역을 바꾸니깐 막 어색하기도 하고...
암튼 안보게 되네요 ㅎㅎㅎ;;;

저는 몇년전부터 스타워즈를 영화관에서 보기 시작한 쪼쪼랩이에욧~ 아마 다시 보셔도 재미있으실듯해요^-^

뿅뿅뿅^^
따따봉~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사는모습이보기좋아요!

그렇습니까~?ㅎㅎ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당~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991.12
ETH 2685.43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