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의 일상] 내가.. 내가.. 피를...! (분노의 잼잼과 블루투스 마이크)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덕문가가 되고픈
@lovelyyeon 입니당
맛있는 식사들 하셨나용~?

헌혈.jpg

아주 예전에 헌혈하러 간적이 있었어요.
그때 지갑을 안챙겼었나? 여튼 못하고 돌아온 후 잊고 살았어요(뭐든 잘 잊어버리는 이놈의 기억력;;;;;)

그런데 며칠전 @romi님의 포스팅을 봐버렸어용~

요래요래=>

KakaoTalk_20180505_212936890.jpg

다시금 스믈스믈 헌혈에 도전하고파 지더군요.

네이버에서 우리동네 헌혈하는 곳에 대해서 이것저것 찾아본 후,
스케줄을 살펴보고 며칠 뒤 바로 일 끝내고 달려갔어용~!

요래요래=>

KakaoTalk_20180506_094252866.jpg

가보니 학생들이 많아서 좀 의아했더랬죠..
근데 알고보니 봉사활동점수로 인정 해주나 보더라구요! ㅎㅎ

하루종일 헌혈할때 안좋을까봐 커피도 안마시고(커피 꼭 마심 매일매일)참았드랬죠...

문진을 하고 대기표 뽑고
간호사님께서 키 몸무게 혈액형 컨디션 등등 이것저것 물으시더군요.
그리고 피를 한방울 채취하시더군요.

혈압은 좋고
헤모글로빈 수치 12.4 십이점사아~~~~?!?!
12.5가 되야 헌혈할 수 있다고 안된데요ㅡㅅㅡ;
헐~

바늘공포증 뭐그런거 없으면 전혈인가? 혈장인가?해도 된다고 하심
원래 첨 하는분들은 헌혈을 먼저하고
차차 혈장를 하신데요.
시간이 길어서 힘들다는거였나봐용~

헌혈(15분정도걸림)은 안된다니
첨하지만 혈장을 (약 50분걸림) 하기로해쮸~

고려은단 비티민음료 주시면서 마시라고 하시네용 꿀떡꿀떡~~ㅋㅋ

자 누워봅니당~
이쪽 저쪽 두쪽 팔을 다 보시더니
제 혈관이 바늘 꽂기에 좋지않은 모양이지만
그 어려운걸 한방에 해내시더군요.ㅎ

요래요래=>

현혈1.jpg

얇은 혈관때문에 '분노의 잼잼'을 계속해댔어요.
(잠시 내가 팔운동을 하러 온건가 하는 착각이..)
다른 분들이 과자드시고 포카리 드시길래
저도 슬쩍 따라 먹으면서 말이죠.

요래요래=>

현혈22.jpg

안내 파일을 읽다보니 선물을 고르라셔서, 엄니가 전에 말씀하신 블루투스 무선 마이크로 찜~
선물이 1일부터 15일까지라더군요.

블루투스 스피커도있고 영화티켓도있고 편의점상품권도있고 뭔가 더 있었지만 기억이 다 안나네요.
엄니 아니였음 결정장애 올뻔~~;;

요래요래=>

KakaoTalk_20180505_212937240.jpg

근데 영화관(밀폐된곳)은 당일에 가지말라시더군요.
챔피언 보러가려고했는디~;;

물론 엄니께는 헌혈한건 비밀~ ^-^
걱정하실꺼라서요ㅎ 아마도..

제가 혈관도 얇고 몸무게가 헌혈하기에 좋은 몸무게가 아니라 생각보다 빨리 끝나더라구요.

2주에 한번 헌혈을 할수 있다더군요..
저는 30회 해서 훈장받는걸 목표로 세웠답니당!

요래요래=>

훈장.jpg

1달에 한번 한다고 치면 1년에 12번
30회 하려면 2년이상 걸리겠네용ㅎ

덕질하는 느낌적인 느낌 으로 아자아자 홧팅!

낮은 헤모글로빈 수치와 분노의 잼잼으로
살짝 힘들었지만, 뿌듯했던 @lovelyyeon이였어요.

모두 건강한 피로 활기찬 하루되세요~

전 이만 총총. .
뿅~! ^.~

Sort:  

피 빼고나면 힘드실텐데 수고하셨습니다. 영양보충을 위해 맛있는 고기라도 드시지말입니다~! ^^

하핫 감사합니당~^.^

고생하셨어요 ^^ 모든 것을 덕질화 시키는 능력이 있네요 ㅎㅎ

한번뿐인 인생 즐기면서 신나게 살아야죵ㅎㅎ

헌혈 안한지 좀 됐는데;;;부끄럽네요 ㅠ.ㅠ
저도 훈장하나 타러...;;;

이 나이에 처음하는 제가 부끄러워야쥬~
우리 모두 열심히 가서 훈장 한번 타 보십시당~^.^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얍얍!! 5월 파이팅~~^^

제 글을 보고 다시 도전하셨다니 왠지 마음이 뿌듯해 지네요
제가 다 감사한 마음이 듭니다 >.<♡

헌혈 30회에 도전을 할 수 있는 생각이 들게 한 고마운 포스팅 이였어용ㅎㅎ
언젠가 제가 훈장 받은 포스팅을 올린다면
시작은 @romi 님 덕분이에요^-^

안녕하세요 lovelyyeon 님^^
헌혈후기 보고 찾아왔습니다^^

@hyulsteem
혈스팀에서 헌혈을 하고 후기를 올려주시는 분들께
보팅과 리스팀으로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헌혈밋업도 주최하고 있고요~
이는 헌혈을 장려하도록 하기 위함이고
스티미언 분들과 함께한다는 좋은 취지도 있습니다.^^

romi 님 께서도 혈스팀에서 지원하는 헌혈밋업에 참여하셨었는데요^^

혈스팀에서 헌혈하시는 분들의 위치 정보를 얻어
지도를 만들고 있으니, 가능하시다면 이 포스팅에
혈스팀 태그 #hyulsteem 추가해주셔서 수정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어느 날짜에 하셨고 헌혈의집 어느 지점에서 하셨는지 기재해주시면
혈스팀 지도 그리기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30회 하는 목표로 잡고 계시다니 대단하십니다!
서울에 계시다면 헌혈밋업 때 같이 헌혈하러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저는 남쪽지방에 살아요~
서울헌혈밋업은 아마 못할듯하네요ㅜㅜ

태그는 수정했습니다. 30회는 꼭 달성하려구요..
화이팅입니다! ^^

아 남쪽지방에 사시는군요 ㅎ
서울에서의 헌혈밋업은 어려우시다니 아쉽네요 ㅠ
태그 추가 감사드려요 ^^ 어느 동에서 하셨는지 라도 알려주심
혈스팀 지도에 반영하겠습니다.^^ 부탁드려용~
미약하지만 보팅하고 갑니다^^

헌혈하고 오셨군요^^
풀봇을 하고 갑니다

@annvely 님과 함께 hyulsteem 태그를 이용하시며 헌혈하시는분들께 풀봇으로 찾아다니고 있습니다 ^^

오옹 감사합니당~^-^
여름엔 반팔입으면 멍이 보여서 쪼끔 고민이 될것같긴해요~~ 하지만 30회는 꼭 달성해보려구요~~

잼잼하시느냐 수고많으셨습니다..
이제 한곡하셔야죠? ㅎㅎ

그한곡은 엄니께 넘기겠습니당~ㅎㅎㅎ

안녕하세요~ 잘봤습니다.

안녕하세요~감사해욧^^

Would you want to get the Real Time STEEM Price with iOS App? Try our new app!

Steem Current

https://itunes.apple.com/us/app/steemcurrent-real-time-price/id1356919022?ls=1&mt=8

STEEM Current provides latest price of STEEM real-time. It’s the best app for get real-time STEEM price.

It also can get:

  • Price in BTC
  • Hour Change
  • Day Change
  • Week Change
  • 24 Hour Volume
  • Market Cap
  • Market Cap Rank
  • Available Support
  • Total Support
  • Your Account Valu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65.23
ETH 2324.47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