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의 일상] 스파야 몰려오고, 피로야 물러나라!

in #kr6 years ago (edited)









「  덕후의 일상  」


|일상의 파워는 어디에?|





어서와.png

여러분~ 안녕하세요~?
@lovelyyeon 입니당~~

전에 @yoon님께 무상으로 100스팀 임대 받고
보팅이 0.01이 올라가는 기쁨을 맛을 봤었어요.

한달뒤 무상임대는 끝이 났고,
엄니와 남치니에게 받은 200만원과 제 쌈짓돈 5만원ㅋㅋ으로
1080 스팀을 구매하고 스친님들께 신나서 보팅을 하니 0.03인가?
찍혀서 행복해 했었죠.
(전에는 게이지가 하도 적어서, 10%전후 였었거든요;;)

뒤이어 @lucky2님께서 유상임대를 하셔서 신청 했었지만 실패해서ㅠㅠ
그냥 아이고~ 지금도 좋다 라고 생각하던 중 어느 날.

며칠 전 우연히 @koreaculture님의 유상임대 포스팅을 보고
급 신청해 스달을 보내니 그 밤중에 바로 보내주시더군요.(보너스도..꺅~!)
대박 감사감사 ^ㅡ^

요래요래 ⤵

유상임대.png

스파업.png

이제는 게이지가 97%정도 되면 0.28 이 찍히더라구요. 꺄~~
너무너무 신나서 여기저기 보팅하고 포스팅들 읽고 하다 보니

정작 제글을 쓸 마음이 슬쩍 사라지더라구요.
물론 축구도 보고 생업도 하고 개인적인 집안문제도 좀 있었기에
기운이 빠진것일거라 생각했지만. .

왜 때문에죠? 체력도 좀 떨어진듯하고요~
(잠이 자꾸오고 눕고싶고 낮잠도 자꾸 자구요)

무조건 1일 1포스팅을 꼭!! 하려고 노력해왔던 제가
너무 나태?해진것 같아 스스로 걱정이 됩니다.
(1일 2포스팅도 했던 저였기 때문에..)

이게 글로만 보던 스태기?인건지
그냥 제가 갑자기 게을러진건진 알 수 없지만
(원래도 게으른편이긴 합니다만^^;;)

요래요래 ⤵

KakaoTalk_20180629_150447593.jpg

힘을 내보십시당~! 아자아자!!

이번 일요일 대구에 전 KBC 아나운서였던
손미나 여행작가의 강의?를 듣는 것으로
제 자신에게 당근과 채찍질을 하여 다시 시작해보려구요^-^

마음을 비우고 좋은 기억들만 떠올리시면서
심신의 피로를 모두 회복하시길 바랍니다.

스팀잇에 사랑스러운 정신을 고취시키자.

간절히 원하면 온 우주가 돕는다!!ㅋㅋ
나를 아는 모든 사람! 내가 아는 모든사람!
전부 다 행복하길~!!

@lovelyyeon 이였습니당.
이만 총총..

뿅~ ^-^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한번쯤은 잠시 쉬는것도 좋은거같아요ㅎ

네 맞습니다 한번쯤 쉬어가야 오래 더멀리갈수있는것같아요^-^

스파 부자 되셨군요
저도 지금 스파업중이에요 아직 플랑크톤이지만요 ㅎㅎ;;

부자는 아닌듯 하지만. . 고래가 되려고 우리모두 노력중인거자나용ㅎㅎ 화이팅~~!!

일단 쉬고나서 생각합시다!ㅎㅎ

어제 쉬었더니 극~뽁~! 한듯 한 느낌적인 느낌이 드네욧ㅎ

저두 일싫병
아무것도 하기싫어서
어제도 뒹굴다 잤더니
오늘아침 얼굴이 ㅋㅋㅋ

세수를 안했더라고요 ㅋㅋㅋ

쪼오끔 쉬고
또 달려요ㅎ

강의후기 기대합니다~~

으아닛!! 저도 어제 뒹굴거리다 마스카라한 그대로 잤. . 쿨럭~ㅎㅎ 여행작가로변신한 손미나님강의 잘보고 듣고와서 후기?를 남겨보도록 할께용ㅎㅎ

싫어병일때는... 댓글이 짱입니다 ㅎㅎㅎ
댓글 달아주세용 ㅋㅋㅋ
아참 파워업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당^---^ 요즘 저혼자 스팀잇 왕따? 혼자? 같은 느낌이 살짝 들기도 하여 저혼자 쭈굴쭈굴 궁상궁상 하기도 했는데요 극~뽁~!한것같아욧ㅎ

ㅋㅋㅋㅋ 온우주가~ 감옥가신분 생각나네요!!
좋은날 올겁니다! 힘내자구요^^

ㅋㅋㅋㅋㅋ 저도 온우주가~ 쓸때마다 그분생각이 나더라구용ㅋㅋ 스팀잇 안팎으로 모두 좋은날은 반드시 올거라고 믿습니다! 홧팅!!!

오우 스파업과 임대 너무 축하드려요^^
저도 다음달이면 임대가 끝나는데 슬슬 임대 다시 알아봐야 겠네요^^
1석 4조 이벤트 5회차 보팅 당첨을 겸합니다.^^
@lovelyyeon 님 제 이벤트에 엄청 당첨되는듯... 물론 작은 거지만요 ㅎㅎㅎ

제가 요즘 운이 좋은가봐용^---^ 감사합니다

습도 때문인지 날씨 때문인지 아침에 몸이 너무 무겁더라구요. ㅠ
화이팅이에요~~

날씨의 영향을 많이 받는편이라서 그런것일수도 있겠군요^--^;; 화이팅!!입니당

아.. 뭔가 공감이;;
늘 달릴수만은 없는것같아요~
빨리달리다가도 잠시 느리게 쉬어갈때도 있는거죠!
일싫병은 제 고질병인듯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공감해주셔서 감사해요^-^
우석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4
BTC 51981.11
ETH 2334.35
USDT 1.00
SBD 1.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