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의 색칠] 우리 집에도 드디어 고래가! 두마리~ ^^

in kr •  2 months ago







「  덕후의 색칠  」


|우리 모두의 사랑, 고래!|







돌고래과정500.png


여러분~ 안녕하세요^^
@lovelyyeon 입니당~~

정신차려보니 제가 또 색칠놀이를 하고있더군요 ㅎㅎ

햅번과 에펠탑을 여러버전으로 그리고있던중
잠시 한눈을 팔아봤습니당ㅋ

바로바로바로~

스티미언 모두의 사랑과 염원!!
고~래! ♥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Gir8bQ4PXvF2fGj6OIO.jpg

드디어 도착!

KakaoTalk_Moim_6MDf5US2kZ8Gir8bQ4PXvF2fGj9zdo.jpg

재료준비 완료~


KakaoTalk_Moim_6MDf5US2kZ8Gir8bQ4PXvF2fGjbdvQ.jpg

네 제가 돌고래를 골랐어용

보자마자 바로.
우왕~ 이건 꼭 해야지~ 라고 느꼇었죵ㅎㅎ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Gir8bQ4PXvF2fGjdpUm.jpg

자 그럼 마스킹테이프를 붙이고 색칠을 시작해 볼까용??

흰색등 옅은색부터 칠을 해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Gir8bQ4PXvF2fGjfCiS.jpg

KakaoTalk_Moim_6MDf5US2kZ8Gir8bQ4PXvF2fGjimNs.jpg

늦게 따로 도착한.
그림들 살때 2,000원 주고 산 붓을 사용을 해보려구용ㅎ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Gir8bQ4PXvF2fGjlol4.jpg

하늘색도 칠하구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Gir8bQ4PXvF2fGjnjGy.jpg

KakaoTalk_Moim_6MDf5US2kZ8Gir8bQ4PXvF2fGjpw54.jpg

KakaoTalk_Moim_6MDf5US2kZ8Gir8bQ4PXvF2fGjrItA.jpg

KakaoTalk_Moim_6MDf5US2kZ8Gir8bQ4PXvF2fGjtmMO.jpg

파랑색도 칠해봅니다.

완성전인데도 너무너무 멋진건
저만의 느낌인가용?ㅎ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Gir8bQ4PXvF2fGjvzc6.jpg

KakaoTalk_Moim_6MDf5US2kZ8Gir8bQ4PXvF2fGjyjHc.jpg

KakaoTalk_Moim_6MDf5US2kZ8Gir8bQ4PXvF2fGjzXZU.jpg

세븐일레븐에서 산
큰 자뎅아메리카노를 마시면서 색칠을했어요ㅎㅎ

1.1리터였던 것 같아욧 대박

맛은 중박? ㅋ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Gir8bQ4PXvF2fGjBTlU.jpg

정말 크네요

KakaoTalk_Moim_6MDf5US2kZ8Gir8bQ4PXvF2fGjEmNY.jpg

왠지 든든!


KakaoTalk_Moim_6MDf5US2kZ8Gir8bQ4PXvF2fGjGQg2.jpg

얼음도 동동띄워~

KakaoTalk_Moim_6MDf5US2kZ8Gir8bQ4PXvF2fGjIuz0.jpg

에너지 충전!


어두운색으로 마무~으리~

물방울 표현이며 고래의 그림자 표현까지
전 너무 맘에들어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Gir8bQ4PXvF2fGjKpV0.jpg

KakaoTalk_Moim_6MDf5US2kZ8Gir8bQ4PXvF2fGjR17k.jpg

KakaoTalk_Moim_6MDf5US2kZ8Gir8bQ4PXvF2fGjSWsO.jpg

볼때마다 뭔가 빠져드네용ㅎㅎ

틈날때마다 여러가지 그림에
도전해봐도 좋을것 같네요ㅎㅎ

행복은 지금 이순간.
매일 오는 오늘이지만 지나가면 다시 안오는 오늘입니다.

간절히 원하면 온우주가 돕는다!!ㅋㅋ
나를 아는 모든 사람! 내가 아는 모든사람..
전부다 행복하길~

@lovelyyeon 이였습니당.

이만 총총..

뿅! ^-^


[@lovelyyeon, 덕후의 색칠]

색연필과 유화

색칠에 눈뜨다
꽃과나무
캔버스만들기&고래
눈뜨다200.jpg
꽃과나무200.jpg
캔버스고래200.jpg
오드리햅번
다시만난 햅번
모자쓴 우아한 햅번
햅번200.jpg
햅번200.jpg
옆햅번200.jpg
한밤의 에펠탑
신비로운 에펠탑
고래의 사랑과 꿈
에펠탑200.jpg
신비파리200.jpg
돌고래200.jpg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얼음 모양이 특이해서 한참 쳐다봤네요~ ㅎㅎㅎ
고래 그림은 싸인 넣고 선물용으로 줘도 딱일거 같은데요!

·

입구가 좁은 물통에 넣은 얼음트레이에
물이 많아서 저렇게 한덩어리가 된 저 얼음입니다;;;
기가 막히더라구요ㅋ
과유불급이라는걸 배웠네욧ㅎㅎ

한마리만 주세요 ㅋㅋㅋ

·

저도 된다면 나눠드리고싶네요ㅎㅎㅎ

오...
진정한 돌고래의 생동감입니다
스팀잇 한뒤로 돌고래가 왜케 이쁜지 몰라요 ㅎㅎㅎㅎ

·

저두요ㅎㅎ
돌고래도 범고래도 신비하고 이쁘고 그러네용ㅎ

고래 너무 멋지네요. ㅎ

·

역시 그렇지요??ㅎㅎ

와... 색감 예술이네요.
저도 고래가 되고 싶어요~ㅋㅋ

·

저두요 저두요~~^^

Hi @lovelyyeo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147 which ranks you at #2169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2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167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6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2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오~~ 정말 멋져요. 처음 번호매겨져 있는거 보고 복잡하다 했는데 다 끝내고 나면 엄청 뿌듯할 것 같아요.

·

네 맞습니당ㅎㅎ
엄청 뿌듯해요^^ 허리도아프고 목도아프지만요ㅎㅎ

헉 이런 것도 있군요... 워낙 똥손이라 그림 그리는 거 쪽에는 관심이 없어서...
근데 이건 재밌겠네요..ㅎㅎ 그래도 저런 그림은 안나오겠지만..ㅋㅋㅋ
신기방기.. 얼릉 고래 되시길~~~ㅎ

·

넵 ㅎㅎ
얼른 자라서 큰고래가 되고 싶습니당^--^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

감사해요^^

Hello @lovelyyeon, thank you for sharing this creative work! We just stopped by to say that you've been upvoted by the @creativecrypto magazine. The Creative Crypto is all about art on the blockchain and learning from creatives like you. Looking forward to crossing paths again soon. Steem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