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의 색칠] 다시 만난 오드리 햅번(유화의 재미에 빠지다.)

in #kr6 years ago (edited)







「  덕후의 색칠  」


|이것이 그림과 맥주의 맛인가 봉가~|







햅번2.png


여러분~ 안녕하세요~?
@lovelyyeon 입니당~~

제가 요즘 유화그림 색칠하기에
푹빠져있는거.. 아시는분은 아시지용?

에펠탑 시작 전에 언급했듯이
햅번을 먼저 칠하려고 열었다가 나이도가 높은듯 느껴져서
뒤로 미뤘었죵ㅎㅎ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ywNZbgQ66zIKLvAtWtc.jpg

KakaoTalk_Moim_6MDf5US2kZ8ywNZbgQ66zIKLvAvROW.jpg

도도한 햅번도착!

KakaoTalk_Moim_6MDf5US2kZ8ywNZbgQ66zIKLvAxw7E.jpg

도구도 함께~


KakaoTalk_Moim_6MDf5US2kZ8ywNZbgQ66zIKLvAzrto.jpg

그런데 그녀석을 드디어 완성했답니다.
짝짝짝짝짝짝~~

벌써 40×50 크기의 그림을 3개 완성했어요.
앞으로 더 완성할게 2개 남아있구요.ㅎㅎ

하는 동안은 엉덩이도 허리도 아프고 목도 아팠는데요.
완성되어가는 모습을 보면 신기하고 뿌듯해용ㅎㅎ

일단 이번에도 어김없이
테두리에 마스킹테이프를 붙여줍니다.

다이소에서 사왔던 파랑바탕에 그림이 그려져 있는 이쁜 녀석을 붙이다 보니 헐~
모자라네욧ㅜㅜ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ywNZbgQ66zIKLvABmP8.jpg

그래서 처음 샀을때 들어있던
민무늬 마스킹 테이프를 모자란 부분에 붙였어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ywNZbgQ66zIKLvAD17Q.jpg

자!! 그럼
연하다고 느껴지는 색부터 색칠색칠~~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ywNZbgQ66zIKLvAEFqy.jpg

차분히 하나하나..

KakaoTalk_Moim_6MDf5US2kZ8ywNZbgQ66zIKLvAGAMi.jpg

즐겁게 한칸한칸 ^^


얼굴에 색이 뭔가 좀 진한 듯해
이 색이 아닌가 순간 걱정이되더군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ywNZbgQ66zIKLvAIw82.jpg

느려도 즐겁게!

KakaoTalk_Moim_6MDf5US2kZ8ywNZbgQ66zIKLvAKrtw.jpg

음영도 넣어가며~


일단 핑크핑크와 노랑노랑을 칠하고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ywNZbgQ66zIKLvAO17I.jpg

핑크로 느낌있게~

KakaoTalk_Moim_6MDf5US2kZ8ywNZbgQ66zIKLvAPFqa.jpg

노랑으로 생기있게!


다시팔뚝?을 핑크핑크로 칠하면서
점점 색감이 맞아들어가는 느낌을 받았어용ㅎ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ywNZbgQ66zIKLvARjIS.jpg

애착이 절로

KakaoTalk_Moim_6MDf5US2kZ8ywNZbgQ66zIKLvASGYi.jpg

생겨납니다. ^^


파랑파랑 옷도 칠해줍니다~

참 유니크합니다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ywNZbgQ66zIKLvAWOIi.jpg

재밌고 즐겁게~

KakaoTalk_Moim_6MDf5US2kZ8ywNZbgQ66zIKLvAYK3M.jpg

뿌듯하게 여기까지!


옅은색을 다 칠한듯하니 검정색을 칠해봅니다.

화룡점정 눈동자도~

완성!!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ywNZbgQ66zIKLvB0Fpg.jpg

이번엔 몇시간씩 길게 집중해서 칠하는 시간이
거의 없다시피해서 5일정도걸렸어용ㅎㅎ

색칠하던 어느 날
중간에 호떡에 기네스맥주도 하나 마시고,
살짝 모자라서 스텔라도 마셨었죠ㅋㅋ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ywNZbgQ66zIKLvB2jHI.jpg

KakaoTalk_Moim_6MDf5US2kZ8ywNZbgQ66zIKLvB3Y0a.jpg

맥주맛 납니다!


시원하고 유쾌한 웃음속에 건강이 있는것 같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틈틈이 조금씩 쉬면서 비 피해가 없으시길!
건강하게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모두들 파이팅 입니다! ^-^
행복은 지금 이순간.

매일 오는 오늘이지만 지나가면 다시 안오는 오늘입니다.

간절히 원하면 온우주가 돕는다!!ㅋㅋ
나를 아는 모든 사람! 내가 아는 모든사람!
전부다 행복하길~!!

@lovelyyeon 이였습니당.

이만 총총..

뿅! ^_^


[@lovelyyeon, 덕후의 색칠]

색연필과 유화

색칠에 눈뜨다
꽃과나무
캔버스만들기&고래
눈뜨다200.jpg
꽃과나무200.jpg
캔버스고래200.jpg
오드리햅번
한밤의 에펠탑
다시만난 햅번
햅번200.jpg
에펠탑1200.jpg
햅번200.jpg
Sort:  

훌륭한 작품 완성!!
진짜 부지런하세요 ㅎㅎ

부지런해 보이다니 좋은데용ㅎㅎ
하지만 이런게 제가 좋아하는것만
부지런히 하지요ㅋ

우와 색칠 잘 하시네요~! 저는 재료 다 주고 해도 똑같이 못 칠 할 것 같아요 ㅋㅋ

가까이에서 보면 아직 많이 모자랍니당^--^;;

5일간해서 완성하셨군요
역시 꾸준히 하는게 답인거같아요ㅎ

적당히 꾸준히하는게 좋을것같아요~
한자세로 오래하니 이곳저곳이
다 아파오네요ㅋㅋ

5일만에 뚝딱이쥬
저라면 한달 걸릴듯..ㅎㅎㅎ

맥주와 호떡도 잘 어울리나요?? 먹고싶네요..ㅎㅎ

요즘 색칠하기와 맥주가 사는 낙이 되었네용ㅎ
오늘은 어떤맥주를 마실까?
하고 고민하는게 은근좋네요~

이쁜금손을 가지고 계시군요.
호호 ^^또놀러올께요

자주놀러오세요^^
감사합니당~

이쁘네요~
완성한다고 고생 많으셨네요.
좋은 밤 되세요^^

역시 이쁘죠? ㅎㅎ 감사합니다~
완성하니 손가락도 아프네요ㅜㅜ
하지만 뿌듯합니당ㅎ

이거 작품이네요^^

감사합니당^-^

색이 너무 예쁘네요~!! 완성해서 걸어두면
너무 멋스러울 것 같아요^^
호떡에 맥주에 더 눈이가긴 했답니다^^;;

오늘은 참아보려했지만. .
제가 댓글 달러왔다가
맥주사진을 보고말았네욧ㅋㅋ

저도 태교로 색칠하기 해서 방에 뒀는데..시댁에서는 제가 그리줄 알아요^^;;;;;;;아직도 말씀을 못드렸네요 ㅎㅎ
그림과 맥주는 어울리네요. 둘다 즐겁잖아요^^

계속 말안하셔도 될듯요ㅎㅎ
저는 또
맥주로 즐거울 타임이네요~

옹 이번에도 너무 느낌있어요 :)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6
BTC 54657.34
ETH 2331.85
USDT 1.00
SBD 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