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기자인 척]불만분자 연대기-(1)기자가 되던 순간

in #kr7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벤트 하시느라 고생 많으세요 (토닥토닥) ㅎㅎㅎ
그렇지 않아도 아까 메일 보내고 시호님 기자가 된 이야기 듣고 싶었는데..
오늘 이렇게 올려주셨네요. ㅎㅎㅎㅎㅎㅎ
텔레파시가 통한듯 합니다. ㅎㅎㅎㅎㅎㅎ
시호님이 아버님을 닮아 눈물이 많으셧군요..
어쩐지 댓글에 눈가 촉촉한 이야기를 많이 들은거 같아요.
시호님 기자 이야기는 늘 애정하는 이야기 입니다. ~!!! 오늘도 잘듣고 갑니다.!!!!

Sort:  

ㅋㅋ 오늘 야근이라 기사를 써보려고 했는데 낮에 너무 시달려서 방전이 돼버렸네요. 컨디션 만땅 채워서 써 드릴게요

시호님 너무 무리 하시지 마시구 천천히 써주세여 ~오늘은 불금이니 미뤄 두시구여😁

넹넹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394.86
ETH 2618.8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