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부인DAY, 내고향 목포가는길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러브흠입니다 ❤️

오늘은 자유부인 DAY입니다. 캬캬
승윤이를 맡기고 저는 지금 목포가는 SRT에 몸을 싣고 가고 있는 중입니다.

23431CAB-F06B-46C9-A600-489AD56B4094.jpeg

몇일전 승윤이에게 목포 다녀온다고 하니 따라온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엄마 혼자 다녀오구...아빠랑 둘이서 즐거운시간을 보내라고 했더니 얼굴에 화색이 돌면서 토요일 언제 되냐는 말만 계속 하더군요 😅 제가 승윤이에게 너무 잔소리를 했나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시원 섭섭한 기분 이거 뭘까요 ㅎ

저의 단짝친구가 얼마전 출산을 해서 얼굴도 보고 육아스트레스로 지쳐있길래 토닥토닥 쓰담쓰담해주러 달려가고 있습니다. ㅎ 목포는 정말 오랜만에 내려가는거라 너무 설레이네요. 가족들 모두 목포를 떠나서 살고 있어서 이렇게 따로 시간을 내어서 친구를 보러가지 않으면 갈일이 없더라구요 ㅠ 오늘은 제가 살던 동네도 가보고 추억의 자유부인 DAY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목포까지 2시간이면 가는 SRT가 생겨서 얼마나 좋은지 모르겠습니다! SRT짱!!!!(가격은 좀 비싸지만 흑흑)
조금있음 도착이네요 🤭

6D9D21FE-B40C-4A44-B091-7886C944B08B.jpeg

오늘도 행복한 토요일 되세용 👍🏻

Sort:  

오! 자유부인이 되셨군요^^ 축하드려야 하는거죠? ㅎㅎ
친구분과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룰루랄라~

둘다 너무 자유부인을 좋아하는거 같아요 ㅋㅋㅋㅋ독거노인님도 행복한 주말 보내셔요 👍🏻

진정한 자유부인이네요!!!축하드려요ㅎㅎㅎ(뭘?;;ㅎㅎ)SRT한번도 안타봤는데 엄청 빠르다고만 들었는데 목포까지 2시간이면 무진장 빠르네요!!!!

동탄에서 목포까지 두시간이면 간다는 사실이 넘 놀랍더라구요 !!! 넘 편한 요즘 입니다 👍🏻

semoga harimu menyenangkan @lovehm1223

아~ 여유롭다 기차에서 책&커피 ~
행복한 주말 되세요

정말 넘넘 좋았습니다 !! 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되셔요 🙏🏻

오 오랜만에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군요!!!ㅋ

육아스트레스 훌훌 털고 오시길 바랍니다!!!😁

아들이 대놓고 좋아했다니...ㅋㅋㅋ쫌 서운하셨겠네요 ㅋ

요즘은 넘넘 대놓고 좋아해요 ㅠㅠ
좋아해야하는건지 또르르르

오~~~~~흠이 고향친구 만나러 가는구나!!!
넘 신나겠다~~~~~!!!!!!
목포까지 두시간이라니 완전 짱인데?
친구랑 잼나게 놀구와~~~^^

언니 넘 오랜만이라 넘 좋더라구요 !!
고향은 떠나도 참 이상한거 같아요 !! 고마워요 언니 !! 언니도 행복한 주말 되용 🙏🏻

신나고 즐거운 주말이네요 ~~~
유익한 시간 되셔요 ^^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친구&고향에 가는거라 설레이네요 ☺️

아이를 데리고 가셨어야.. 남편분 애도..

이제는 가자고 해도 안간대요 ㅋㅋㅋㅋㅋ
다녀오라면서 ㅎㅎㅎ

결혼하고 친구들과 자주 못만나다가도 출산후에 만나고 백일때 만나고~
때되면 그래도 찾을 수 있는 친구들이 있어 즐거운 것 같아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맞아요 에드워드님 만날수 있은 친구가 있다는건 참 행복한 일인거 같아요 !! 넘넘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되셔요 👍🏻

자유부인 ㅋㅋㅋ 좋군여 저도 마님에게 그런시간 주는 중입니다 ^&^
행복한 시간 되세요

오👏🏻👏🏻 발렌타인님도 가정의 행복을 지키는 멋진 남편이십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7
BTC 60462.58
ETH 2636.31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