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차 부부의 흔하지 않은데이트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러브흠입니다♡

오늘은 즐거운 토요일 예~

어제는 남편과 반차를 내고 8년만에 데이트를 즐겼답니다.

어제 포스팅 한거 처럼 라멘집에서 맛난 라멘과 낮맥도 한잔 즐기고

징짜징짜 오랜만에 오락실에 들려 펌프도 했어요 크큭

첨엔 안한다고 안한다고 하더니...

돈넣어서 어쩔수 없이 해야한다니까...

왕년에 펌프좀 해본 오빠 스타일로 뒤에 봉잡고 펌프하기 꺌꺌

안한다고 하더니 젤 열정적으로 하더군요 ㅎ

1527289107199.jpg

내 쌈짓돈 가져가서 추억여행하는 남편 ㅎㅎ

20180525_140443.jpg

난 게임은 못하니까 노래가 부를게하고 들어갔는데...

노래도 못함 ㅡ,,ㅡ 끙

20180525_140540.jpg

오랜만에 오락실 가니깐 어릴적 추억도 생각나고

평일에 이렇게 놀고 있으니 엄청 씬나더라구요ㅎㅎ

반차의 매력♡.♡

영화좋아 하는 남편을 위해 영화관 데이트

맨날 승윤이 재워놓고 나와서 피곤에 찌들어 심야영화만 봤는데...

넘나 감동스럽다 흑흑

20180525_142049.jpg

밥배랑 팝콘배는 따로 있다믄서요ㅎ

영화관 데이트는 팝콘이 진리이죵+.+

20180525_143816.jpg

데이트 영화는 데드풀

데드풀 보는데 나만어리둥절 초반에 사람들 깔깔대며 웃는데 나만못웃어ㅠㅠ

중반쯤 가서 같이 깔깔 대열에 합류해서 웃었어요ㅎ

이래서 마블영화는 꾸준히 이어서 봐야하나봅니다ㅎ

오랜만에 재미있는 영화도 보고

20180525_164534.jpg

영화보고도 퇴근시간이면 한시간이나 남아서 카페갔다 갈까?라고했더니...

집에가자~라고 하는 남편!! 나와는 전혀 다른 남편과 나의 취향

괜찮아, 괜찮아 승윤이랑 가면돼 ㅎㅎ

저는 친정엄마와 살고 있어요 그래서 승윤이 하교 하고나서 봐주셔요

8년간 요렇게 둘만의 시간없이 퇴근하면 집에돌아가고

혹 반차나 월차는 아이가 아플때 집안행사가 있을때 쓰려고 못썼다죠

8년차에 두사람만을 위한 시간을 갖고나니

연애시절로 돌아간듯 너무 좋고 뜻깊은 시간이 되었네요:)

작지만 소중한 추억들이 쌓여우리 부부가 살아가는데 작은 힘들이 되어 주겠죠?

오늘도 즐거운 추억 쌓을수 있는 토요일 되세요^.^

Sort:  

펌프 정말 잼있었는데 이제하면 실려갈꺼같아요 전ㅎㅎ

러브흠님도 드디어 데디풀을 보셧군요ㅋㅋ
잼나조?? 근데 1편을 못보셧다니 ㅜㅜ

간만에 즐거운 꿀데이트 축하드려요~~😁

데드풀 1편도 봐야할거 같아요 넘나 재미있어서. ㅋㅋㅋ
즐거운 하루 되셔요 ^.^

추억의 펌프네요! ^^ 오랜만에 두분 데이트 즐거우셨겠어요.
저도 신랑이랑 가끔 나가면 예쁜카페 가자고 하면 시큰둥해요. ㅠㅠ
여자들 마음을 좀 더 알아주면 좋을텐데말이죠. ㅎㅎ

맞아요 그 시큰둥한 표정. ㅎㅎㅎ
아들이랑 가거나 지인들이랑 가는게 젤루 좋아요. 흐흣
즐거운 일요일 되셔요 미미님 ^.^

음..펌프라니 갑자기 옛날생각이나는군요..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 왕년에 펌프좀 하셨지요? ㅎㅎㅎㅎㅎ

초등학생때의 기억이..ㅋ

우왕 너무 알콩달콩해 보여요 !!ㅎㅎ

오랜만에 알콩달콩한 시간을 가졌답니다. ㅎ

흠님 넘 부럽네요^.~
반차내서~라멘과 천원맥주ㅎ~오늘포스팅은 오락실서 펌프~영화까지 컥?
알뜰살뜰 소중한 추억만드셨네요
정말 보기좋은 예쁜 모습입니다
아~친정엄마랑 함께사셔서 젤엘부럽당-.-

ㅎㅎㅎㅎ 저는 흠입니다. ㅋㅋㅋ 홍삼님. ㅎㅎㅎㅎ
정말 시간 쪼개서 잘 이용한거 같아요. ㅎㅎㅎㅎ
앞으로도 이런 시간을 종종 가져야 할거 같아요. ㅎㅎ
설레이는 하루였습니다.
몇년만인지 ㅎㅎㅎ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홍삼님 ^.^

펌프 올만이네요~ 어릴 때 참 많이도 했었는데~
지금은 펌프하라고 하면 숨넘어가겠죠? ㅎㅎ
8년차 부부인데 알콩달콩 넘 보기 좋네요!!
주말 잘 보내세요 흠님 :)

저는 완전 이지로 하니까 할만 하던데..
중급은 하지도 못하겠더라구요. ㅎㅎㅎ
신랑이 어찌나 절 무시 하던지요 ㅡ,,ㅡ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agee00님 ^.^

신랑이 연애 초기에 저한테 잘보인다고
무릎 찍어가며 현란하게 보여주던..
끝나고 먼가 당당히 저에게로 오던..
하지만 주변의 그 시선이 부끄럽던 저^^
급 추억여행네 웃음나네요~
늘 익숙하게 느껴지는 생활 속에
데이트는 소소한 행복이 되는거 같아요^^
내일은 저도 데이트 갑니다~!!

무릎찍어가며 현란하게 보여주던. ㅎㅎㅎ에서 빵터졌어요. ㅎㅎㅎㅎ
orange5008님 아하하하 ^^ 남편분이 너무 귀여우시네요. ㅎㅎㅎ
즐거운 데이트 하시고 포스팅 해주세요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

ㅎㅎ부부가 아니라 그냥 연인들의 데이트 같은 느낌?ㅎ
재미있고 하루 보내신거 같네요.ㅎ
특히나 펌프가 인상적이라는.ㅎ

ㅎㅎㅎ 오랜만에 이런 시간을 가졌네요. ㅎㅎㅎ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

ㅋㅋㅋ펌프 보자마자 빵터졌어요
저도 펌프많이했었는데 너무 보기좋아요^^

크큭 저 정말펌프 못해서 창피했어요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펌프가 아직도 있네요 어릴때 정말 많이 했는데 말이에요
멋진 데이트 시간 되셨을 것 같아요 아 저도 둘이서 데이트 하고 싶네요

아직도 펌프가 있더라구요. ㅎㅎㅎ
저는 어릴때 너무 못해서 펌프 요즘 들어 다시해보고 있답니다. 흐흣
아이들이 조금 커야 데이트는 할수 있더라구요 !!
화이팅 hee4552님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238.93
ETH 2454.57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