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졸업기념~^^

in #kr7 years ago (edited)

1516710201610.jpg
(퇴사 전 마지막 굿바이-샷!)

직장생활 6년만에 영원히 회사와 빠염~!

지난주 항상 가슴에 품고 있었던 사표를 과감히 던져버리고 가벼운 마음으로 퇴사했습니다~^^

제가 만약 직장생활을 하지 않았었다면요, 매달 꼬박꼬박 월급나오지/명절,연말보너스 나오지/남들 쉴때 다 쉬지/사원증 목에 걸고 점심먹고>스벅커피마시지 도대체 이런 꿀직장이 어딨어? 라고 생각했을거에요.. 실제로 제가 회사생활하기 전엔 그런 사고를 가지고 있었더랍니다..

직장생활 6년차에 전 눈치는100단이 되었고, 임기응변의 달인이 되었으며, 어떤부서에 어떤위치의 사람이 어떤 약점을 가지고 있는지 꿰뚫게 되었습니다.
연차 오래되고 대표님의 총애를 한몸에 받는 선배들을 보면서 어떻게해야 회사에 오래 남을 수 있는지 스스로 방법을 깨우칠 수있었던 것 같아요. 통달한다고 해야할까요?ㅎㅎ 그런데 문득 살아남는 것이 전부는 아니다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여러분 평생직장이 있나요??
정말 회사가 제 가족과 노후까지 생각해줄까요? 노우! 회사가 저를 필요로할때 입사해서 딱! 내가 필요할때까지만 몸담고 있으면 되요. "평생직장은 없다"라는 말을 뼈속깊이 동의하고 저는 직장인 시절에 배운 잔지식과 잔기술들을 기반으로 새로운 일을 시작해보려고 해요~ 여러분 응원해주실꺼죠?^^

모두들 고된 직장생활에 지치고 힘드실테지만 내가 진짜 하고픈게 뭔지 생각해보고 언젠가는 이룰 수 있으리라는 희망을 갖고 살아가요~!! :)

실패가 아니라 선택입니다.
失敗ではなく選択です。

러브캣도 여러분을 항상 응원합니다!

1516709792674.jpg

Sort:  

고생 많으셨습니다. :)
저도 그.... 빚만 청산된다면야... 퇴사.. 하고싶습니다..ㅠㅠ

하고싶은건 많았는데 퇴사라는게 그리 쉽지만은 않더라구요. 앞으로 과감하고 멋진 도전을 하실 @lovecat 님이 대단해보입니다 ^^

빚청산..ㅜㅠ 힘내세요!! 꿈은 이루어집니다~!
응원할께요~

퇴사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그간 고생 많으셨어요!!

감사해용~^^
그간의 고생으로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진심으로 응원하고 축하드려요~!!! 앞으로 정말 최선을 다해서 열정적으로만 하신다면 못할거 없다고 봐요~! 무조건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당~^^ 스티밋도 열심히 따라갈께요~
자주 소통해요!!

This post received a 46%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coffeex!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coffeex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46%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어떤 마음인지 알 것같네요!!!
퇴사를 축하드려요!!! (퇴사를 축하해주는 사회라닛!!!! ㅠ ㅅ ㅠ)

회사를 그만 둘 지 휴직할 지 깊은 고민중인데
님 글 보니 부럽네요.

수고하셨어요~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3095.58
ETH 2475.10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