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조제리님의 사과 및 원상 회복을 요구합니다.

in #kr8 years ago (edited)

원인을 알려면, 이 글을 읽어보세요.
https://steemit.com/kr/@loum/73hwjx

위 링크에서 조제리님의 답변입니다.
"링크된 그림을 통해 얻게 되는 보상이 로움님께 귀속되기 때문에 문제가 된다고 봅니다. 의미있는 보상(0.2불)이 주어진 상태였고, 비슷한 형식의 포스팅이 반복되었다는 점을 고려해서 블라인드 처리했습니다. 그림 링크를 활용해서 로움님께서 2차 창작을 덧붙히신다면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링크한 그림이 문제가 된다는 사람 처음 봅니다.
이것이 문제가 된다는 증거를 요구합니다.

물론 저작권도 사라진 그림입니다.
그것도 위키피디아 사이트 의 그림을 링크한 것입니다.

링크로 인해서 보상이 주어지는 것과 저작권 문제는 전혀 별개의 문제 입니다.

또한 조제리님 답변에 반복되어서 블라인드 처리한다고 했는데..
조제리님에게 누가 이런 권한을 주었나요?

제 포스팅에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제 요구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정식 사과를 요구한다.
  2. 다운 보드를 없앤다.

참고로, 제 글에는 그림도 일부러 잘 올리지 않습니다.
혹시 어떤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가능하다면, 찾을 수 잇는 참조 링크는 모두 합니다.

제 글을 전부 보세요..
제 글에는 특이하게도 그림이 없는 것이 굉장히 많습니다.

저는 제 글에 대한 자부심도 상당히 있고, 남과 다른 제 자신만의 생각도 있습니다.

Sort:  

핵심을 파악하고 계시지 못한듯 합니다. 질문 하나만 드려보겠습니다. 만약 링크된 그림으로 보상을 100불 받으셨다면 이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로움님께서 이 보상을 받으시는게 합당할까요? (저작권 자체는 문제가 안 된다고 거듭 말씀드렸습니다)

gg

링크를 통해서 이득을 얻든 말든 그것은 전혀 이유가 안됩니다.

이 부분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시면 좋겠습니다.

gg

img 태그를 사용하거나 direct링크로 이미지가 자동 링크되거나 사이트에서는 완벽하게 동일하게 보여집니다.

해당 사항에 대한 문제 제기가 아니었는데.. 계속 이해를 못하시는것 같아서 댓글답니다. 더이상 끼어드는일 없도록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4258.81
ETH 2772.2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