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홍콩 일상 이야기 #1 HK Daily life #1

in #kr7 years ago

우와 홍콩에서 생활하시는군요 !! 부럽습니다 ㅎㅎ 홍콩생활 포스팅 많이 해주세요 !! 기다릴게요 ~

Sort:  

저는 캄보디아에 거주중인데 저두 캄보디아 생활 포스팅 할예정이니 많이 와주세요^^//
팔로우 하고갈게요 ^^// 맞팔 부탁드립니다.

아 캄보디아 거주중이시군요 ㅎㅎ 외국에서의 일상도 궁금해서 포스팅 기대할게요 ~👍👍 팔로우했어요 !!

넵~~^^//
캄보디아 거주중이기는한데 여기계신 블로거님들에 비해
사진 퀄리티나 글쏨씨가 똥망수준이라 기대는 마니 하지마시길
바랍니다.ㅠㅠ 팔뤄 감사합니다.

저도 뭐... ㅎㅎㅎ 막 쓰는 입장이라 ㅎㅎ !! 화이팅입니다 👍👍

캄보디아에 관심 많은1인입니다.^^캄보디아 소식도 부탁드립니다~^^

답글 감사 합니다 앞으로도 종종 들러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684.33
ETH 2456.6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