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drawing] @vimva 님이 요청하신 그림입니다.

in #kr7 years ago

우와 빔바님 행동프로젝트 그림이군요 ㅎㅎㅎ 빔바님 대문사진 볼때마다 부러웠었는데 !! 막상 저도 쓸 생각 하니까 너무 기대되더군요 !! 어떤걸로 부탁드리면 좋을까 계속 생각 해보았는데 저는 그냥 스티밋을 계속 알리고 홍보하는게 좋아서 하는거다보니 그것을 좀 드러낼 수 있는 걸 생각해보았어요 ! 음.. 스팀 티셔츠를 입은 제가 스팀잇을 알리려고 이리저리 뛰어다니는 모습을 표현하고 싶은데 상상력이 부족해서 ㅠㅠ 그림을 못그리겠어요 ㅎㅎㅎ 막막한 컨셉이긴 하지만 레솔님의 도움을 !! 떠오르면 말씀드리겠습니다 ~~~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ㅎㅎ

Sort:  

방금 말씀해주신 내용들을 토대로 제가 한번 생각해서 보여드려볼까요?ㅎㅎ

넵넵 !! 생각이 구체화가 안되서 ㅎㅎㅎ 부탁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