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wing] @vimva 님이 요청하신 그림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이송이(leejakka)입니다. 오늘은 @vimva 님이 부탁하신 다이어트 포스팅 시그니처가 될 그림을 가지고 왔습니다. 입에는 물고기를 가득 넣고, 손에는 후식인 대나무를 잔뜩 들고있는 곰의 모습을 표현해봤는데요. 맘에 드셨음 좋겠어요 :) (혹시 수정사항이 있으시다면 무엇이든 말씀 주셔도 됩니다!)



+ 혹시 작업 현황에 대해 궁금하실까봐 내용 덧붙입니다. 현재 그림 요청을 주신 순서대로 대문 그림을 그려드리고 있는데, @siritable님 대문의 경우 내일부터 작업할 예정이며 @louispark 님과 @kaching 님의 요청은 아직 받기 전이라 대기하고 있습니다.  정성스런 그림으로 앞으로 미약하게나마 스티미언 분들께 힘이 되어드리고 싶어요. 오늘도 편안하고 행복한 밤 보내세요 :)



Sort:  

부럽습니다~
저도 기회가 되면 ...

네, 조만간 뉴비분들뿐만 아니라 그동안 스팀잇이 있기까지 든든히 자리를 지켜온 분들을 위해 따로 한번 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 그때 꼭 참여 부탁 드려요!

송이님 정말 감사합니다 :) 두 그림 다 정말 예뻐요... 곧 행동프로젝트 글 올려야하는데 어떤 그림을 사용해야할지 행복한 고민을 해봐야겠습니다. 감사의 풀보팅 날려드립니다!!

무슨 수정사항이든 즐겁게 받아들일 준비가 되었었는데 한번에 컨펌이라뇨... 혹시 나중에라도 생각나시거든 언제든 말씀 주세요 ㅎㅎ 과분한 풀보팅도 감사합니다ㅠ

미치도록 귀엽네요. 빔바님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하하

칭찬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Congratulations @leesongy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되게 귀여워요~~~

칭찬 감사합니다 :)

다음번에는 꼭 당첨되고 싶네요!!!

으잌ㅋㅋㅋ 너무 귀여워요ㅎㅎㅎ 곰돌이가 다이어트ㅇ_ㅇ? 쀼? 하고 있네요ㅠ ㅋㅋㅋ

@ghana531 님이 저의 의도를 정확히 파악해주셨네요. 곰이 다이어트 쀼?ㅇㅅㅇ 하는 것 맞아요 ㅎㅎㅎ

우와우와 나중에 저도 기회가 된다면 신청하고싶네요 본계정과 기부계정이요 !! 그림 너무 이쁩니다!! 쁨♥쁨♥!!

부족한 그림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일요일밤인데도 기분이 좋네요 ㅎ_ㅎ

오오~너무 이쁘네요!!^^이런 재능을 나눔해 주시는 @leesongyi 님 정말 멋지십니다!!^^

이렇게 힘이 되는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와 빔바님 행동프로젝트 그림이군요 ㅎㅎㅎ 빔바님 대문사진 볼때마다 부러웠었는데 !! 막상 저도 쓸 생각 하니까 너무 기대되더군요 !! 어떤걸로 부탁드리면 좋을까 계속 생각 해보았는데 저는 그냥 스티밋을 계속 알리고 홍보하는게 좋아서 하는거다보니 그것을 좀 드러낼 수 있는 걸 생각해보았어요 ! 음.. 스팀 티셔츠를 입은 제가 스팀잇을 알리려고 이리저리 뛰어다니는 모습을 표현하고 싶은데 상상력이 부족해서 ㅠㅠ 그림을 못그리겠어요 ㅎㅎㅎ 막막한 컨셉이긴 하지만 레솔님의 도움을 !! 떠오르면 말씀드리겠습니다 ~~~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ㅎㅎ

방금 말씀해주신 내용들을 토대로 제가 한번 생각해서 보여드려볼까요?ㅎㅎ

넵넵 !! 생각이 구체화가 안되서 ㅎㅎㅎ 부탁드리겠습니다 ^^!

멋진 대문그림 잘 봤습니다.
스티밋이 더욱 멋지게 변하겠네요^^
보팅하고 갑니다.
행복하세요~:D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300.22
ETH 2638.0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