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갑자기 돌고래(기간 한정)가 됐다....;;;;

in #kr7 years ago

돈이 있으면 셀봇을 돌리면 얼마가 나올지 같은 얄팍한 계산을 했는데

마치 제가 저번에 스팀파워를 임대 받았을 때 했던 생각과 같아서 제 양심을 쿡쿡 찔렀습니다.

님의 글은 저를 한번 더 돌아보게하고 한번 더 배우게 하는 글이라 너무 좋습니다.

가진게 많아졌다고 행동이 바뀌면 안된다는 말 꾹꾹 가슴에 눌러 답겠습니다.

Sort:  

사실 저 자신도 제가 말하고 지키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니 글로 다시 마음을 다잡으려 하는 때가 많지요.
도움이 되었다니 다행입니다. ^^

글로 풀어서 마음을 다잡으실 수 있다는게 너무 멋지신 것 같습니다
글 재주가 없어 스팀잇에 글을 쓰려면 부담이 느껴지는 저는 조금은 힘이 듭니다
@dakfn 님은 글의 주제가 떨어지실 때가 없나요 ~? ㅎㅎ 글을 잘 쓰시는 분들을 보면 항상 궁금해집니다

주제야 쓰려면 하루에 100개도 쓰지요.ㅎㅎ
사전 펼쳐놓고 아무 단어나 하나 보고 써도 되고
뉴스 같은거 보면 사실 글감이 떨어질 리가 없지요.
다른 분들 글들 봐도 글감은 계속 떠오르고..
다만 하루에 너무 많이 올리면 보팅주시는 분들 부담이 될테니
많아도 하루 4개정도까지만 올립니다.
보통은 한두개 올리고요 ㅎㅎ

ㅎㅎㅎ 멋지십니다 글도 연습하듯이 계속 쓰고 또 쓰다보면 점점 더 늘어날거라 생각해도 되겠죠 ?? 앞으로도 재밌고 가슴 쿡쿡 찌르는 글 많이 써주시길 바랄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852.16
ETH 2402.53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