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장애인 제가 제목 추전 간단 이벤트 (!?) 를 해보겠습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louispark 입니다.

제가 이 날이 오기만을 일주일동안 기다렸습니다.

그 이유는 제가 8월부터 해보고 싶은 포스팅이 생겼기 때문입니다.

제가 약 3주전 스팀잇 시작 후 한달동안의 포스팅 결과물을 포스팅 했었습니다.

이후 한 달 정도 텀으로 꾸준히 포스팅 하려고 했었는데, 요즘 제가 슬럼프 같은 느낌도 들고
스스로 동기부여도 할 겸 일주일 간격으로 제 포스팅 결과물(?) 을 올려보려고 합니다.

일주일이라는 기간은 스팀잇에서 나름 의미있는 기간이라고 생각해서 정했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처음 스팀잇을 시작했을 때 첫 보상이 굉장히 기다려졌기 때문이랄까요 ?
그냥 이렇게 변명을 해봅니다..

앞으로 일주일에 한 번씩 "OOO" 의 글을 포스팅 할겁니다.
시간이 지난 후에 모아서 읽어보면 나름 재밌을 것 같네요.
지금도 예전에 올린 포스팅을 보면, 3$, 1$,20$ 많은 보상들이 있는데, 꾸준히 하다보니 점차 좋아해주시는 분들도 생기고, 보상도 늘어나는 것 같고, 아무것도 없이 스팀잇을 시작한 대학생 한 명도 할 수 있다는 걸 보시면서 같이 꾸준히 활동했으면 좋겠다는 바램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제목을 추천받습니다

이건 이벤트 입니다.

당첨되시는 분께 3 SBD를 빠밤 !
크진 않지만.. 멋진 제목을 정하고 싶은데 @corn113 님이 이미 너무 멋진 제목인 "내가 증거다" 를 사용하고 계셔서..
이렇게 공개구걸을 해봅니다.
(저는 게임캐릭터 이름을 정할때도 하루종일 걸리는 스타일이라. ㅠㅠ)

8/1 일 저녁 한 분을 당첨되신분의 제목으로 7월 마지막 일주일동안의 결과를 공개함으로써

제 일주일동안의 포스팅 결과 " OO OO OO OO"(제목) 의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저 스스로도 동기부여가 되며, 다른분들에게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하면 나름 목표인 1일 1포스팅도 불가능하진 않을거라 생각합니다.
큰 보상은 아니지만.. 많은 참여 바랍니다 : )
감사합니다.

Sort:  

오 이런 이벤트는 참여해야죠 ㅋㅋㅋㅋ

7일간의 기록 / 7 DAYS RECORD
어떤가요? ㅎㅎㅎ
응용해서...Louispark 의 7일간의 기록??ㅎㅎㅎ

오오 7일간의 기록 뭔가 느낌있는데요.. ? 참여 감사합니다 !!

'이레 톺아보다'

이레는 순우리말로 1주일을 의미합니다
톺아보다는 순우리말로 샅샅이 톺아 나가면서 살피다를 의미합니다
톺아보다는 보통 돌아보다의 오타로 생각할 수 도 있지만
순우리말이고 1주일을 돌아보고 살피면서 좀 더 나은 길로 발전하려하는 뜻을 담아보았습니다

순 우리말로도 표현해도 색다른 느낌이네요 ? ㅎㅎ 어 ? 저건뭐지 ? 하면서 생각해볼 수 있는 좋은 의견 감사드립니다 !!

나는 전설이다
오글거리는 제목이긴 하지만 사람들 눈에도 딱 띄고!!
영화제목이기도 하지만
평범한 대학생에서 워킹도 하면서 성장해나가고 스팀잇에서는 초보에서 대형 고래 담아가는 과정이라면 누구라도 재밌게 봐줄거 같아요!

"스팀잇에서는 초보에서 대형 고래 담아가는 과정" 을 보여줄 수 있으면 정말 좋을텐데 말입니다 ㅠ ㅠ 나는 전설이다 ! 오글거리긴 하지만.. 눈길을 사로잡는데에는 효과만점이겠는데요 ㅎㅎ ?

고민하고, 걱정하고, 염려하고, 기대하는 모습?! 이랄까요~ ^^ 이벤트 참여로 응원해 봅니다.

  • louispark's History

louispark님께서 행한 지난 일주일에 대한 이야기 라는 점

  • louispark's 위클리..

꼭 어떤 내용이 담긴다는 것 보단, 한 주를 마감하고, 이를 리포팅 해본다는 취지..

  • "louispark과 함께한 일주일" 또는 "louispark 도 함께한 일주일"

취지는 위와 비슷한데, 함께 만들어가는 스팀잇 이라는 점에서 .. (다만, 일주일이라는 단어 대신, 한주, 혹은 last week 등, 지난 한주를 의미 하는 단어는 바꿔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다른것도 좋지만 개인적으로 * louispark's weekly 의 취지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제가 포스팅 할 때의 취지에 덧대어 적으면 굉장히 좋은 취지랄까.. ? 일주일을 반성하고 다음 한 주를 기약할 수 있는 그런 포스팅이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 )

저도 조심스레 참여해봅니다~ ㅎㅎㅎ

'월간 윤종신'처럼 '주간 louispark' 어떨까하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

엇 이것도 흥미롭네요 역시 의견은 공유해야 좋은 아이디어가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

아....참여하고 싶은데....아이디어가 없네요 ㅎㅎㅎ

이렇게 댓글 하나 남겨주시는 것만으로도 고맙습니다 ㅎㅎㅎ

이벤트 참여해보겠습니다.

내가 걸어온 길...
Louispark의 Blockchain

두개 제안해봅니다^^

  • 내게 걸어온길 < 조금 오글거리긴 하지만, 궁금증을 유발할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ㅎ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29
BTC 63491.17
ETH 2618.75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