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한 일 / 걱정스런 일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louispark 입니다.

오늘은 개인적으로 너무 감사한 일 하나와 걱정스러운 일 하나가 갑자기 떠올랐습니다.

감사한 일

어제 제가 [스팀잇에 불어 넣는 상상력 릴레이] 라는 타이틀로 "스팀잇 기부" 를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길지 않은 시간동안 정말 많은 분들이 기부에 동참해주셨습니다.
현재까지 모금된 기부액은 57$+20SBD 달러입니다.
(페이아웃 시점까지 줄어들지 않길 바랍니다 ㅎㅎ)

@lovehm1223 님과 @fur2002ks 님 두 분의 깊은 마음과 행동력에 또 감동받았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 번 감사인사 드립니다.

이렇게 많은 분들이 참여 해주시면서 스팀잇의 가능성을 다시 한 번 깨달았고

[ 상상력 릴레이] 에서 정말 많은 생각들이 나올거라 생각합니다.

스팀잇이 가치를 가지고 가능성이 있는 이유, 상상한 것을 다 만들 수 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ㅎㅎ

걱정스런 일

제가 SP를 임대받은 후 #kr-hobby 에 올라오는 글 들을 지원(?) 하고 있습니다.
이 부분도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태그활성화를 위해 참여해주셔서 약 10일이 지난 오늘 NEW 포스팅 갯수가 전체 5개 ㅡ> 하루 평균 20 포스팅으로 많이 올라왔습니다.
너무 뿌듯하기도 하고 감사하기도 합니다 ㅎㅎ
제가 대부분의 보팅파워를 사용하고 있는 이 태그가 스팀파워가 회수된 후에도 꾸준히 갔으면 하는 제 개인적인 바람인데,
그렇지 않으면 어떡하지.. ? 라는 고민아닌 고민거리가 생겨서 걱정스런 일이라 적어봤습니다 :D
보팅파워 충전 후 계속해서 활동하겠습니다 !!

요즘은 생각만 하게되면 스팀잇에서 생각을 공유하는게 제 취미가 되어버렸네요 ㅎㅎ
👍👍화이팅 스팀잇👍👍

Sort: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한번 활성화 되면 잘 줄어들지 않을 겁니다. 전 꾸준히 올리려고요. 초만들기요.

초 만들기를 보고 따라해보는 사람들이 많아질 것 같더군요 ㅎㅎ 저조차도 그런 생각부터 들었으니깐요 :D

꾸준히 해보려구요. 초장인 될때까지 ㅎㅎ

저도 하비가 워낙 좋은 태그라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것같아요 ㅎㅎㅎ 어쩌면 다음에 임대받으시는 분이 지원하실 수도 있고요 ㅎㅎ 걱정마셔요!

그렇겠죠 .. ? 걱정이 앞어서 ㅎㅎ 사실 이런 말을 듣고싶어서 글을 썼나 싶습니다 ㅎㅎ 마음이 편해지네요

노력이 빛을 발하고 있는 것 같아 다행입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신난다님의 취미 포스팅도 한 번 보고싶습니다 !!

louispark님 두가지 모두 기쁜일로 생각하셔도 될 듯 합니다. 취미 없는 사람은 없잖아요 처음에 태그 활용하는게 좀 쉽지 않은데 이정도 홍보 해주신것 만으로도 성공 에 도장 꽝 찍어드리고 싶습니다. 이제 취미태그가 있다는걸 많이들 아시니 꼭 사용하리라 생각되네요. 언제나 응원합니다~~

통계로도 한 번 보고싶은데 제가 그정도 재주는 없어서.. ㅎㅎ 남은 기간동안 더 열심히 홍보해서 먹스팀만큼 많은 분들께 알려드리고 싶네요 !! 제가 괜한 걱정을 하고 있었나 봅니다 여러분들의 댓글을 읽으니 조금은 안심이 되는 것 같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네 ㅎㅎ 저도 꾸준하게 노력해서 취미생활 포스팅 해 보겠습니다 ^^

취미생활의 종류가 엄청나게 다양한 것인데, 이 분야에 대한 포스팅이 앞으로 엄청나게 많이 확대될 것 같네요.
앞으로 무궁한 발전 있으시기를 기원합니다

너무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ㅎㅎ 앞으로 더욱 더 확대되어서 모두가 알고 있는 태그로 자리잡았으면 좋겠습니다 :D

생각 공유하기도 저는 연습이 많이 필요한 것 같아요.
포스팅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조금씩 연습하다보니 익숙해 지더라구요 ㅎㅎ 항상 응원해주시니 감사드립니다

kr-hobby 태그 써보고 싶은데 딱히 취미가 없는거같다..는 고민거리가 생겨버렸네요;;; ㅎㅎ

이번기회에 취미를 한 번 찾아보시는 것도 괜찮으실 껏 같은데요 ㅎㅎ ? 여러작가님들이 공유해주시는 취미생활도 한 번 따라해보셔도 좋을것 같구요 !

저도 조만간 취미생활을 한번 올려보려고 합니다 ㅎㅎ 루이스팍님 덕분에요! 항상 응원하고 있어요~

그림그리시는 송이님의 취미 생활은 어떤것일지 궁금하네요 ㅎㅎ 금방 볼 수 있겠죠 ?!

@louispark 님 응원합니다~!!

@skt1 님 항상 응원해주셔서 든든합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578.94
ETH 2625.0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