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 / PIBBLE / APPICS

in #kr6 years ago

대문.jpg

어제 하루는 EOS 가 거래량을 동반 한 많은
상승을 보여주며 꽤 많은 관심을 가졌었습니다.
이로 인해 라이트코인을 제치고 시총 5 위를 가져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앞으로 쭉쭉 올라 갈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번 상승으로 상장 이후 EOS/BTC 전고점인 0.0013 이 눈 앞에 있습니다.
조금 살펴보니 많은 분들이 이번 EOS 상승에 대한 이유로
EOSDAC 에어드랍과 우지한의 ANTPOOL BP 출마 선언이 "우지한 EOS 참여"
로 퍼지면서 상승 한 이유로 생각들 하시더라구요.

이유가 무엇인지 저는 확실히는 잘 모르겠으나
EOS 홀더들이 예상 했던 것 처럼 3 월에는 DAWN 3.0 이 완성되었고
3~4 월 부터는 BP 들이 출마하기 시작했으며, 앞으로 더 많고 유명한
BP 들이 출마를 앞두고 있습니다. 4 월이 끝나고 5 월이 되면 지금보다
더 치열한 BP 전쟁이 생겨 날 것이고, 메인넷이 런칭되는 6 월에는
훨씬 더 재미있는 것들을 구경 하실 수 있을겁니다.

이번 하락장에 깜짝 상승한 EOS 의 가치를 많은 분들이 알아 보실 수 있었으면 합니다.
조금 상승하게 되니 여러 단톡방에서 자랑을...
말은 안하지만 물량 많은 분들 짱 부럽습니다.

Sort:  

우와 루이스님 오랫만이예요
계속 생각났는데 스펠링을 틀려서 ㅠㅠ
꾸준히 공부하구 계시네요
멋지심!^^

ㅎㅎㅎ 안녕하세요 !!!
제가 한 동안 뜸하다가 ㅠㅠ 며칠 전 부터 다시 욕심없이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글쿠낭 전 시간대가 안맞아서 안보이나 했어요
루이스님은 가끔씩 생각난다는 ㅎㅎ

이오스 평단 1만원대 초반에 오백만 정도 들어가 있었는데 ㅋㅋ 이제 얼마 였는지도 가물가물 10만원 가면 열어봐야죠

ㅎㅎㅎ 6 월달에 메인코인 스왑이 이루어지고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 EOS 생태계와 수요가 이루어지면
얼마든지 갈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그 때까지 화이팅 ~

오~ 애픽스 A라운드 참여를 하셨군요. 저도 참여했는데...ㅎㅎ
KYC인증은 금방 되던데요...저는 2시간도 안걸린것 같아요...

잉 두시간이라뇨 ㅠㅠ 전 거의 에이라운드 전에 넣어서 어제서야 발표가 났는데 ㅎㅎ..
오늘은 스팀이 좀 가주네요 ~ 저희는 애픽스 배를 같이 탔네요 !

기대감으로 부풀어진 시세가 과연
어디까지 닳을지....

잘 보고 가요

이번 기회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ㅎㅎ

이오스 정리하자마자 날아오르네요 흑흑 ㅠ.ㅠ

ㅠㅠ 저도 그래서 왠만하면 가만 둔다는.. 이놈의 똥 손..

!!! 힘찬 하루 보내요!

저도 EOS 많이 가지고 계신분들이 참 부럽습니다.
이번 이상 현상에 조금이라도 갯수를 늘려볼까 흉내내다가 좌절만 겪었지요 ㅠ

건영님도 피블 관심있게 봐주고 계시는군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133.79
ETH 2686.90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