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O S 일기..

in #kr7 years ago

대문.jpg

EOS ..

어제 저녁부터 관심이 뜨겁다.
오늘 13 일 서울에서 열리게 될 밋업의 선반영일까 아니면 진짜 무언가 있는걸까 ?
이번에 깃허브 개발 진행부분 1 등을 EOS 가 차지했다고 한다.

내가 가지고 있는 코인과 사랑에 빠지지 말라는 말을 참 자주 듣곤 한다
지금껏 그 말을 나름대로 잘 지켜왔다고 생각했는데, 그런데 이 녀석은 조금 힘들다.

가치투자를 한다고 호기롭게 투자했던 스팀, 그리고 EOS 둘 다 모두 잘 되었으면 좋겠다.

댄의 장난인걸까 ?

하긴, 이 양반은 EOS 가격이 0.5 $ 을 횡보 할 때, 얼마까지 갈 거냐고 묻는 질문에 0 원이라고 대답한 친구이까 충분히 가능 할 수도 있겠다 싶은 생각이 든다.

한국시간 13 일 오후 6시 30 분

스폐셜 발표에 대한 카운트 다운도 시작됐다.
알림을 해놓고 챙겨봐야겠다 ㅎㅎ

장기투자자로써 팔 생각은 없지만 오랜만에 가격도 오르니 기분이 좋은 건 사실인데, 이렇게 가파른 상승은 언제나 겁이난다. 상승이 있으면 하락도 있고, 항상 좋을수만은 없으니...

엄청난 발표네 기업 파트너쉽이네 말도 많고 소문도 많지만, 파트너쉽 없고 실망매물이 많이 쏟아져도 실망하진 않을 것 같다.

이미 EOS 라는 이름을 암호화폐 시장에서 확실하게 각인시키는 기회로 삼았음에 충분히 만족 할 것 같다.

저녁이 기다려진다.

Sort:  

I see EOS is really big on coinmarketcap for Korea.

How do you feel about ICX and EOS?

Are you in both?? I am..

im especially bullish for EOS. I don't understand your korean above but I do like the site of EOS :)

Thank U, i want to like EOS.. better than ICX. Just i feel..

가파르게 오르는게 조금 불안하기도 한데, 어차피 그냥 놔둘거니까 조금 마음을 다독여주자구요! ㅎㅎㅎ

상승이 있으면 하락도 있겠지만, 기분이 좋은 건 어쩔 수 없나봐요 ㅎㅎ

저도 이오스는 길게보고 조금씩 적금들듯이 모으고있네요 ㅎㅎ

이제 적금붓듯이 사기에는 조금 오른듯한 감이 없지않아 있네요 ㅠㅠ 그래도 화이팅 !

와~ 이오스 상승이 대단하네요! 가진고 있는건 별로 없는데...ㅠ
이오스나 좀 사둘걸....ㅋㅋ
지난 후회는 다 필요없는 법이죠... 그래도 가즈아~ 이오스^^

오늘 독거노인님이 많이 가지고 계신 스팀도 상승률 1 위를 재탈환 했던데요 ㅎㅎ
가즈앗 !!

안녕하세요 루이스박님, 정말 좋은 일입니다. eos 투자자분들이 스팀잇에 많을 걸로 아는데요 좋은 소식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저도 소액들어가 있긴 하네요 ㅋㅋ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성민님 ~ ㅎㅎ 스팀잇에 이오스 투자하신 분들이 많이 계서서 다들 기분 좋으실거라 생각합니다 ㅎㅎ 성민님도 가지고 계셨군요 ㅎㅎ 화이팅입니다 !!

네 저는 소액이라 ㅋㅋㅋㅋ ^^

시. 공. 조. 아.
아 이게아닌가.... 아무튼 저도 엄청 소액이지만 이오스 들어갔습니다. 잘됐으면 좋겠네요.

들어가신분들 다 잘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ㅎㅎ

어제 코인 인기 1위였죠.

어제 이 녀석때문에 기분이 무지 좋았다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016.63
ETH 2289.57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