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을 새고 인천공항 도착 ~ d-day 17.09.21

in #kr7 years ago

대문.jpg

안녕하세요 드디어 디데이가 다가왔습니다.

저에게 있어서 외국에서 한 달이상 지낸다는 건 제가 예전부터 해보고 싶고 바라던 일이었습니다.

어떻게 한 달정도 일본에서 생활하게 되었는데, 아직도 실감이 나지 않습니다.

확실한 건 나중에 돌이켜보면 재밌는 추억이 될거라는 확신입니다 ㅎㅎ

1.jpg

어제 아침에 집에서 출발을 해 친구들과 서울에서 밤새 놀고 조금 전 5시 30분 쯤 건대입구에서 인천공항으로 향하는 리무진을 탔습니다.

공항 리무진을 타니 사람들이 이미 많이 타고있는데, 이른 새벽부터 공항으로 가시는 분들이 많길래 조금 놀랐습니다.

잠을 자지 않았는데도 버스에 타니 잠이 잘 오지 않더라구요.

창 밖을 보니 어느새 해가 뜨고 있었습니다

2.jpg

그렇게 달리다보니 한 시간 쯤 지나 6시 30 분쯤 인천공항 국제선 앞에 내렸습니다.

10 번게이트 앞에서 내렸는데, 안에 들어가니 생각보다 많은분들이 계시더라구요 ..

리무진에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있었던 이유를 알 것도 같았습니다.

9시 40분 비행기인데 너무 일찍 도착해서 공항도 둘러보고 의자에 앉아서 노트북을 꺼내 포스팅을 하고 있네요.

인천공항을 언제 와보고 안왔는지 기억도 잘 나지 않지만, 언젠가 와보았던 기억 속 인천공항의 모습이랑 똑같습니다.

저는 에어 서울 항공을 이용하기 때문에, 어디에 있는지 찾아야 해서 전광판을 보고 찾았습니다.

3.jpg

에어서울은 K 번이더라구요 7시 40분이 되야 발권을 할 수 있어서 기다리는 중 입니다.

거울을 보니 다크써클이 팬더처럼 내려와있고, 배도 고프고..

얼른 도착해서 씻고, 깔끔하게 있고 싶습니다 ㅎㅎ

그런데 2시간 반을 뭐하면서 기다려야 할까요..?

발권을 하고 기다려야겠습니다 ㅎㅎ

제목 없음.png

Sort:  

인생의 좋은 경험이 되는 소중한 시간, 아낌없이, 후회없이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구요~ ^^

감사합니다 ~~ @jhani 님도 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세요 !! 제 이야기들은 포스팅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

사진 풍경 멋있네요.
여행 할 때는 저거 구경하는 게 묘미죠.

감사합니다 ㅎㅎ 해 뜰때가 제일 이뻐보이더라구요 !!

좋은추억 많이 쌓고 오시길 바래요. ^_^

감사합니다 ~ 주변에 아무것도 없어서 힐링하다가 갈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ㅎㅎ

건강히 잘다녀오세요.

넵 !! 건강하게 다녀오겠습니다 ~ : )

한달 정도 일본에서
머무시네요
잘 다녀오세요.

이제 막 이모집에 도착해서 와이파이를 연결했네요 ㅎㅎ 짐풀고 정리 좀 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

건강히 다녀오세요!

감사합니다 !! 잘 다녀오겠습니다 ~

잘 다녀오세요오!!!!! 가셔서도 계속 소식 전해주실꺼죵??ㅋ

당연하죠 !!! 이제 막 들어와서 와이파이를 잡았답니다 ㅎㅎ
주변에 아무것도 없어서 여유로운 한 달이 될 것 같아요 ㅋㅋ

일본 어디로 가시나요?? 일본은 그래도 치안은 좋은편이니 괜찮을 거 같아요ㅎㅎ 즐겁게 다녀오세요~

저는 일본 시즈오카라는 곳으로 왔습니다 ㅎㅎ 후지산과 녹차가 유명하다고 하는데 천천히 알아봐야겠습니다 !!

조심해서 잘 다녀오세요.

넵 !! 가서도 열심히 포스팅 하겠습니다 ㅎㅎ

한달동안 좋은 시간 꽉꽉 채워 오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재밌는 추억 만들고 올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190.54
ETH 2521.17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