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픈 새벽에 고구마

in #kr7 years ago

대문.jpg

소바를 먹고 들어와 약을 먹으니 잠이 솔솔 몰려왔다.

시간은 7 시

조금 누워서 휴대폰을 보고 눈을 잠시 감았는데

새벽 1 시

스팀잇에 댓글을 달아주신 분들에게 댓글을 단다

내가 올린 먹스팀인데 보고있느니 배가 고프다

엄마가 일어나는 인기척이 있어서 살포시 불러본다

엄마 ~ 배고파

어둡던 방에 불이 켜진다

접시에 바바나 두개와 고구마가 실려온다

평소에 간식으로 고구마를 먹던 별이도 같이 온다

먹는동안 엄마와 이런 저런 이야기를 했다

모기도 엄마 피를 먹었나보다

별이와 고구마를 나눠먹었더니 배가 부르긴한데 잠이 오지 않는다

컴퓨터를 켠다

스팀잇에 글을 적는데 익숙한 소리가 들려온다

에에에엥

엄마를 물었던 그 모기인가보다

밉다

2017-09-13 새벽 1 시 41 분

Sort:  

새벽에 간식을 먹으면.... 자는시간이 ..
점점 더 늦어지죠 ....ㅠ
근데 ...먼가 먹고싶군요 ..

.. 그래서 지금 스팀잇을 하고있습니다 ㅎㅎㅎ
@jungs 님도 개발하신다고 늦게 주무시는 건가요 ㅠㅠ..
힘든 개발자 정스님 !

저도 요즘 통 잠에 들지 못하네요

저두요.. ㅠ 규칙적인 생활을 해야되는데 생각대로 잘 안되네요

전 잠을 새벽에 이렇게 깨네요^^;;

새벽에 일어나시자마자 스팀잇이라니 !! 대단하십니당

얼마전 저희 강아지 산책하고 돌아왔는데 등허리에 떡 하니 붙어서 피 빨아 먹고 있는 놈을 처치 한적이 있었어요~ 모기가 극성이네요~ >.<

윽 ! 강아지가 모기에 물리면 엄청 안좋다고 들었는데.. 진짜 어제 모기 한 3마리는 넘게 잡은거 같아요 ㅠ

루이스박님 요즘 고민이 많으셔서 그런가요? ㅎㅎ 규칙적인 생활도 준비하셔야 할 일들중에 하나라고 생각이 드네요~~ 오늘도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무의식중에 고민이 깔려있어서 그런걸까요 ㅎㅎ? 규칙적인 생활을 해야하는데 생각대로 잘 안되네요 ㅠ 오늘은 다시 일찍 자기위해 누워봐야겠어요 !!

아 네 ㅎㅎ 그렇지요.. 생각같이 몸이 안움직이는게 어떻게 보면 정상입니다^^ 오늘도 힘찬 하루 되세요~~

네 ㅎㅎ 맞추려고 노력을 해야겠습니다 ㅎㅎ 힘찬 하루 되세요 ~~

네 ㅎㅎ 화이팅 입니다^^

ㅋㅋㅋ제가 좋아하는 고구마와,
제가 싫어하는 모기!
저는 저를 문 모기는 기어코 죽이고 자야 속이 후련하더라구요.
엊그제도 5방이나 물리곤 못잡고 잤는데..
이튿날 외출하려고 하니 그제서야 눈에 띄는 모기!
가방을 내려 놓고 기어코 잡고 외출을 했다는 여담이 있습니다.(ㅋㅋ)

ㅋㅋㅋㅋㅋ 모기에게 한 방 물리고 나면 조금 느려져서 잡기 수월하더라구요 ^~^
일단 먹을걸 주고 잡아야되나 봅니다
저도 어제 3마리정도 죽이고 잔 것 같네요 ㅎㅎ

저도 어제 자는데 귀에서 에에에엥 ㅠㅠ 눈뜨면 잠을 못잘거 같아서 바로 이불 뒤집어 쓰고 잤습니다 ㅋㅋ
모기는 잡으셨나요? :D

ㅋㅋㅋ 모기 한 3마리 정도 잡고 잤습니다 그런데 아직도 남아있었나보네요 ㅋㅋㅋ 또 물림 ㅠㅠ

마지막 남은 모기가 기승을 부리더라구요.. ㅠㅠㅠ 얼른 모기가 없어졌으면!!!

겨울이 되면 없어질텐데 ㅠ ㅠ
겨울이 오고있다는 뜻이겠죠 ㅎㅎ 마지막 발악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613.64
ETH 2438.01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