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기 ] 스팀잇 슬리퍼와 스팀잇 케이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louispark 입니다.

오늘은 @kth6689 님이 판매하시는 스팀잇 로고 슬리퍼와 케이스에 대한 후기입니다.

제가 상품을 받은지는 시간이 좀 지났지만 이제서야 후기를 올릴 수 있게 되었네요 ㅠ ㅠ

우선 저는 하드케이스를 두 개 슬리퍼를 하나 구매했습니다 ~

두 개는 @woo7739 님의 1 $ 경매를 통해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었습니다.
마켓에 자주 올라오는 1 $ 경매도 많이 이용해주세요 ~

스팀잇 하드 케이스

제가 항상 착용하고 다니는 하드케이스 입니다.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더 깔끔하고 버튼 자리도 딱딱 맞고 정교합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케이스는 갤럭시 S8 이 엣지스크린으로 이루어져있다보니 케이스를 끼우게되면 필름이 뜨는 현상이 발생해서 이용하기 꺼려졌는데 이런 문제가 발생하지 않아 되게 만족스러웠습니다 ^^~

친구랑 이야기하면서 스팀잇 이야기가 나왔는데 케이스 보여주니까 친구가 보더니 다른 브랜드 로고인 줄 알았다며.. ㅎㅎ

이건 두 번째로 구매한 고래로고의 케이스 !!
이건 받은 뒤 책상에 올려놓았더니.. 어머니가 가져가셨더라구요 ㅎㅎ

저는 이 케이스를 한 번도 껴보지 못했습니다만.. 사용하신 결과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

스팀잇 슬리퍼

슬리퍼는 동생이 사달라고 부탁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솔직히 별 기대없이 주문을하고 기다렸었습니다.

가장 만족스러웠던 부분

슬리퍼를 신게되면 발등과 닿는 부분이 항상 쓸려서 발등에 상처가 생겼었는데 이 부분 마감처리가 너무 푹신푹신하게 잘 되어있어서 그런 느낌을 전혀 받지 못했습니다.
땀도 훨씬 덜 찰것같은 느낌도 들어요.


아쉽다고 느낀 부분


@kth6689 님이 아쉬운 부분까지 다 적어달라고 말씀하셔서.. ㅎㅎ
저는 솔직하게 신자마자 " 아 좀 미끄럽다 " 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아직 밖에 신고나간적이 없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이건 단순히 제 느낌이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물론, 아스팔트 바닥에서는 안 그럴꺼 같습니다.
오늘 밤에 영화보러 갈 때 테스트 해봐야 겠네요 : )

Sort:  

오 고래 케이스 루이스님(정확히 말하면 어머니ㅋㅋ)도 겟 하셨네요!
슬리퍼를 득템하고싶어 노리고 있습니다ㅎㅎ
영화 뭐 보러 가시나요?

ㅋㅋㅋ 넹 이것저것 스팀아이템 다 획득중에있습니다. 영화는 VIP를 볼까 생각중입니다 ~

안녕하세요 루이스 박님 스팀잇 제품을 구입하셨군요 ㅎㅎ
색상도 환하고 괜찮은듯 하네요 ^^

흰색 슬리퍼 하나를 가지고 있으니 다른색도 다 욕심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정말 추천해주고 싶은 케이스까지 구매했죠 ~

네 ㅎㅎ 케이스도 참 좋네요~~

Thanks for calling me! I am not ready yet... :)

낙찰 축하드립니다. 저는 계속 실패만..ㅠㅠ 마감전 타이밍을 잘

woo7739 님이 하시는 경매는 마감시간 쯤 계속 주시하고 있어야된다는..

ㅎㅎㅎ늦어서 정말 죄송합니다ㅠㅠㅠㅠ이쁘게 써주세욥!

ㅎㅎㅎ 아닙니다 ! 잘 만들어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2943.85
ETH 2464.43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