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장을 컨셉의 식당

in #kr7 years ago

대문.jpg

안녕하세요 @louispark 입니다

요즘은 제목을 정하는 일이 가장 고민입니다 .. 임팩트 있게 딱 시선을 끌게 하고싶은데 ㅠ
관심이 필요한가봐요 ㅋㅋㅋㅋ

며칠 전 친구들이 먼 곳에서 놀러왔습니다.

엄마가 친구들이 오면 같이 가보라고 추천해준 고깃집에 다녀왔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소개해보려합니다.

네이버 지도 <<<

위치는 마산 서원곡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jpg

가게 이름은 "우리동네 캠핑장" 입니다.
이름부터 캠핑장 컨셉이네요 ㅎㅎ
이렇게 가게 앞으로 가면 이렇게 고기를 살 수 있는 매장(?) 같은게 나옵니다.

2.jpg

각 종 고기들과 쌈, 음료, 등등 을 구매하실 수 있구 다른 반찬들은 셀프코너에 준비되어있습니다.

이렇게 장을 보고나서 나오면 바로 옆에 캠핑장 같이 준비가 되어있는데 가기전에 사진을 찍어야합니다 ㅋㅋㅋ

3.jpg

이렇게 야외 캠핑장과 실내 캠핑장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저는 갑갑해서 야외가 좋더라구요 !

5.jpg

생각했던것보다 조명도 좀 많고 이쁘긴 하더라구요.. ㅎㅎ

6.jpg

장을보고 옆에 캠핑장으로 내려와서 자리를 잡고 조금 기다리면 저렇게 숯불을 가져다 올려줍니다.
개인적으로 저렇게 판은 큰데 숯은 동그랗게 줘서 아쉬웠어요 ㅠ 좀 넓게 넓게 많이 가져다주지..

7.jpg

기다리는동안 실내 캠핑장 앞에 있는 셀프코너로 가서, 숟가락, 젓가락, 집게, 가위 , 채소 등을 가져오면 됩니다.
여기서 끓여먹는 라면도 팔고 컵라면도 팔더라구요. 물론 저희는 고기만 먹고 배불러서 못 먹었지만, 고기먹고 먹어도 참 맛있을 거 같습니다.

8.jpg

저희는 고기를 1 키로를 사왔기 때문에 불이 오자마자 앉아서 굽기 시작했습니다.
먹을때는 사진찍는걸 까먹더라구요 ㅋㅋ
이렇게 고기 1키로를 남김없이 다 먹고 소세지도 먹고, 라면을 먹고싶었지만 실패했습니다.
다음에 누가 드셔보시고 맛 좀 알려주세요 ㅎㅎ
가격도 그렇게 부담스러운 금액은 아니라서 한 번쯤 색다른 느낌을 받고 싶을 때 다녀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가까운곳에 이런곳이 있는 줄 몰랐었네요.

9.jpg

밤이라서 예뻐보였는지는 모르겠지만, 여름에는 옆에 서원곡 계곡도 있다고 하니 알아두면 좋은 장소 같습니다 ^^~

10.jpg

이 곳은 어디일까요 ?

Sort:  

louispark 님 한달동안 스파 임대해 주셔서 용기를 참많이 얻었습니다. 그래서 이것저것 시도도 많이 했고 스파에 투자도 했습니다. 임대료를 드리고 빌리기 했지만 따로 감사 인사를 못드렸네요. 감사합니다. tip! 1

@kingbit 님 안녕하세요 ㅎㅎ 제가 가진게 많이 없어서 많이 빌려드진 못했지만 용기를 얻었다고 말씀해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이렇게 다시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

새로운 분위기네요 멀리 있어가보진 못하겠지만 Louispark님께 대리 만족 하렵니다.
요즘은 정말 물가가 올라 사먹는게 더 경제적인득 하네요 ㅎㅎㅎ

그렇죠 ?? 새로운 분위기이긴 해요 ㅎㅎ 대리만족이라도 드릴 수 있다니 너무 좋네요. 고기는 무조건 사먹는게 훨씬 경제적이고 많이 드실 수 있어요 ㅠ ㅠ

캠핑 고깃집은 아주 가끔 가는데...잠깐이나마 근교로 놀러나간 기분이 들어서 좋아요 ㅎㅎ
고기가 블링블링한게 맛있게 식사하셨네요! ㅋㅋ 부럽습니다.

맞아요 !! 놀러나간 기분 !! 그 기분때문에 저렇게 밖에서 먹는 걸 너무 좋아합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루이스박님 ㅎㅎ 정말 특이한 식당이네요 캠핑장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어 좋은 듯 합니다 ㅋㅋㅋㅋ 신가한 구경 잘 하고 갑니다^^

요즘 멀리 놀러가는게 힘이드니 주변에 이런 캠핑장 비슷한 컨셉의 고깃집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ㅎㅎ 여름에 계곡을 옆에두고 놀러오면 재밌을 것 같아요.

그러게요.. 분위기 맘껏 낼 수 있는 곳이네요 ㅎㅎ

색다른 분위기가 있어 음식도 맛나겠네요..

저는 밖에서 구워먹는 고기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ㅎㅎ

시스템까지 완전 캠핑장 옮겨놨네요. 재미있는 곳이네요 ^^

이런 제가 모르는 곳들이 많이 있겠죠 ㅎㅎ ? 알게 되시면 포스팅 해주셔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578.94
ETH 2625.05
USDT 1.00
SBD 2.54